|
출처: 로젠탈(웃음과 행복, 그리고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 원문보기 글쓴이: 로젠탈(운영자)
|
백신영 교수
현) 건국대 HRD아카데미 프로서비스 강사과정 주임교수
고려대 중어중문학과 고려대 언론대학원 석사 현) 한국서비스교육아트센터 대표 현) IMC 국제매너센터 수석강사 현) 대구서비스교육센터 수석강사 전) (주)준오뷰티 교육팀 팀장 전) 농협중앙회 인력개발부 서비스아카데미 전임강사 전) (주)파고다아카데미 CS사내강사 및 교육상담부 전) 케이블 및 방송 아나운서 및 MC, 리포터, 진행자 저서 : <대한민국 청년 스타강사> 공저 Service Coaching 전문가 Service Instructor / Service Consultant
|
|
윤미정 교수
현) 건국대 HRD아카데미 프로서비스 강사과정 전임교수 현) 한국서비스교육아트센터 대표 현) 디스커버리러닝 이사 현) IMC국제매너센터 수석강사 현) 삼성경제연구소 디지털 프리젠테이션 포럼 ‘디프리’부시샵 전) 농협중앙회 인력개발부 서비스아카데미 전임강사 전) ㈜휴더 호텔신라 외식사업부 근무 전) 서천재단 인천은혜병원 근무 Service Coaching 전문가 Service Instructor / Service Consultant
|
|
지호진 교수
현) 건국대 HRD아카데미 프로서비스 강사과정 전임교수 현) 한국서비스교육아트센터 대표 현) SKS아카데미 대표 현) 전주대학교 이미지메이킹 교수 현) ㈜에스디엘 교육원장 현) 한국서비스매니지먼트협회 서비스강사자격시험 심사위원 전) 농협중앙회 인력개발부 서비스아카데미 전임강사 전) 한국능률협회인증원 서비스마케팅 Service Coaching 전문가 Service Consultant / Image Consultant NLP Practitioner 마인드맵 지도사(MBI) |
▤▤▤▤▤▤▤▤▤▤▤▤▤▤▤▤▤▤▤▤▤▤▤▤▤▤▤▤▤▤▤▤▤▤▤▤▤▤▤▤▤▤▤▤▤▤▤▤▤▤▤▤▤▤▤▤▤
<프로서비스 강사양성 과정1기 수료후기모음입니다^^>
* 평소에 몸에 익지 않았던 직장인 소양교육 및 비즈니스 매너와 현재 가장 중요하게 요구되는 CS부문의 교육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너무나 알찬 구성과 즐거운 시간, 이해가 쏙쏙 되는 사례들을 통해 한 주 한 주 즐거운 마음으로 다녔습니다.
- 신정원 (대학생 & 프라자호텔 객식팀 근무)
* 어려풋이 알고 있던 과정들을 정확히 알게 되었으며 사례와 시강을 통한 과정이 조금은 부담되었으나, 더욱 열심히 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 손남경 (제일산부인과 원무과장)
* 교육생들에게 감성 자극 메시지와 스토리텔링 강의를 너무 잘해주셨고,
강력한 카리스마로 비즈니스 매너강의와 피드백을 너무 잘해주신 교수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양인천 (일산병원 의욕공학팀 & CS강사)
▤▤▤▤▤▤▤▤▤▤▤▤▤▤▤▤▤▤▤▤▤▤▤▤▤▤▤▤▤▤▤▤▤▤▤▤▤▤▤▤▤▤▤▤▤▤▤▤▤▤▤
대부분의 교육 및 세미나는 이 곳에서 개최가 됩니다.
가장 편한 방법은 건국대 정문 주차관리소에서 '산학협동관' 어디에요? 라고 물어보는 것 입니다.^^
정문 바로 옆이기 때문에 찾기 어렵진 않으시겠죠?
건국대 주차 시 할인도장을 받으시면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출입 시 지급받은 주차권에 주차도장을 받습니다. 4시간권 : 4,000원
2. 나가실 때 주차권에 찍힌 도장금액에 해당하는 금액을 출구에서 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