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여러 가지 이유로 세계정부와 연관성이 있다, 조종하는 것이라 라고 추측을 할 수 있습니다.
많이 그렇게 생각하실 것같습니다.
아니시라면 저 혼자 그렇게 생각합니다만.
그런데 이 구글이 노트북을 하나 만들었는데 특징은 하드디스크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무슨 의미인가요?
8초만에 켜지는 구글 노트북
//
조선비즈 | 샌프란시스코 | 입력 2011.05.13 03:07
"마이크로소프트 윈도를 설치한 노트북은 켜는 데 몇 분이나 걸린다. 우리 제품은 8초 만에 켜진다."
세계 최대 인터넷 기업인 미국 구글의 공동창업자 세르게이 브린(Brin·38·사진)이 11일(현지시각)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구글 개발자 콘퍼런스(Google IO)'에서 신개념 노트북PC를 소개했다. 브린은 다음 달 15일 자사가 개발한 PC 운영체제 '크롬(Chrome)'을 내장한 노트북PC를 미국·프랑스 등 6개국에서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와 대만의 에이서(Acer)가 이 노트북을 생산·판매한다.
실제 전시장에 설치된 삼성 크롬 노트북의 전원을 켜자 정말 10초도 안 돼서 구글 계정을 입력하는 로그인(접속) 화면이 떴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자 이메일·문서작성기 등 어떤 프로그램을 먼저 실행할지 설정하는 화면이 나왔다. 크롬 노트북은 하드디스크가 없다. 모든 프로그램과 데이터는 구글 서버에 올려두고 필요할 때마다 불러와서 사용한다.
- 모든 프로그램 데이타는 구글 서버에 올려놓고 쓴다.
1. 구글 서버는 구글 회사안에 있는 대용량 컴퓨터이겠죠.
당연히 관리하겠죠.
관리라는 것은 바이러스가 서버에 침투하지 못하도록 막는 것을 포함하여
그 안의 자료들을 정리정돈할 수 있는 것인데
사용자가 어떤 내용을 입력하는지 다 알겠다는 것이죠..
(서버컴퓨터도 컴퓨터인데 당연히 바로 옆에서 우리와 같은 방법으로 접속하고 통제합니다.)
예를 들어서 검색어로 "NWO" + "harrp" 을 같이 입력하면 세계정부가 하프를 이용한다 라는 주장을 하는 자가 어떤 자인지 구체적 증거를 잡을 수 있고 이메일로 "이봐 당신 경찰에 출두하세요.." 라고 보낼 수도 있고요.
(요즘 스마트폰은 구글 메일 아이디 하나 만들면 위치확인 서비스 등등을 말하며 메일을 보냅니다.)
2차 메일로 안나오면 쳐들어간다. 라고 메일을 또 보낼 수 있죠.
2. 한 마디로 일기장을 다른 사람에게 맡기고 매일 일기쓰는 것과 다를 바 없죠
사생활이 100% 노출되죠.
이런 것을 획기적이라 소개하는 중입니다.
과연 구글다운, 혹은 NWO다운 생각입니다.
3. 사실 마이크로 소프트도 자주 윈도우 업데이트를 알아서 해주는데
아마도 거의 확실한 것은 어떤 사람의 컴퓨터 안에 어떤 단어를 검색하는 프로그램도 심고
그것이 걸러질 경우 그것을 본사로 아무도 모르게 발송하는 것이 가능하리라 추정합니다.
왠만큼 컴퓨터를 아는 분들은 이건 상식이죠.
브린은 "복잡한 윈도를 사용하는 일은 거의 사용자를 고문(torturing)하는 것과 같다"며 "이제 사람들이 컴퓨터를 사용하는 환경이 획기적으로 달라질 것"이라고 말했다.
첫댓글 구원투수 세이브님이 정확히 보셨습니다.
클라우드 컴퓨팅 (Cloud Computing) 이죠
개인 PC 하드대신 인터넷상 서버에 자신의 데이터를 저장하고
소프트웨어 역시 그러한 형태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갈수록 발가벗겨버리는군요~!! 흐~미 이젠 사람사는 세상이 아닌가벼~~~!!!!!!!!!!!!!!!
말세와 휴거라는 까페를 운영하고계시는 미래를 위한 목사님께서 올리신글인데 이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기에 퍼온것입니다.
거의 100% 정확한 판단이십니다. NWO-예들 참 지네들만 머리쓰는 것처럼~ ㅎㅎ 알만한 사람들은 누가~ 안속지요~~
훤히 들여다 보이는 술책을~ 근데 날로 그 발상들이 참 기가막혀서 혀를 내두르게 하네요.........
제 생각입니다만 스마트폰의 영감도 그냥 온 것이 아니라 생각됩니다. 애플 회사의 로고가 사과를 한입 베어문 모양이지요. 일반적으로 사과 하면 선악과를 많이 연관지어 연상들을 하죠...
그이름이라는것이 정말 괜히 만들어진게 아니란생각이 절실히 듭니다.(자기의 영적소속이 드러나는거 같습니다.)별생각없었는데, 우리조카는 가수 가인 의 이름을 듣고는 가인과 아벨의 가인이냐고 묻더군요. 아이돌그룹 이름이 비스트가 몹니까? 또 다른그룹은 제국의 아이들 이라니요...조만간 바벨론의 아이들,이세벨, 발람 이런것이 나오는거 아닌가 싶습니다.EU중앙 컴퓨터이름이 비스트라죠, 동방신기는 동방에서 신들이 일어났다는 뜻이고요.
스마트폰, 구글 안드로이드폰 2.3지져브레드부터 nfc칩기능 탑재됩니다. nfc칩이 rfid칩으로 가능 전단계라고 하더군요. 요즘 위치정보문제로 개인보안문제가 대두되고 있고요...저도 스마트폰 아무생각없이 썼었는데, 그게 자꾸 써버릇하니까 그냥 피쳐폰은 답답해서 못쓰겠더군요. 그게 다 NWO 가 계획한 일이겠지요
샬롬 그러니까..서태지도 사탄에게 영혼판 놈이고 ..여러모로 ..근데 어떤 사람들은 너무 무지몽매해서 답답.ㅠㅠ감사스크랩 마라나타
감사합니다^^* 마음에 담아 영*육의 무지에서 더욱 정신차리고 근신하여 깨어 있어야 되겠네요.
구글은 좋은 회사가 아닌듯합니다..
사생활까지 침투와장악을 하려는듯 보입니다
기도와말씀으로 악의 덫에 걸리지 말아야겠습니다!
그런데 이 보도를 접하고 옛날 윈도우가 없어서 처음 DOS를 썼던 생각이 납니다. 그 때 두달 동안 낑낑대며 Dos를 배웠는데 지금은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아마 그 때처럼 앞으로도 사람들이 머리 아프고 돈들어가는 윈도우 운영체제를 버리고 구글이 압도적으로 많이 쓰일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구글이 상당히 의심이 가는데 쓰지 않을수도 없고. 점점 세계 정부가 모든 것을 컨트롤 하는 것 같습니다. 우리 영혼을 도적 맞지 않도록 힘써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