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16일 인도가능한 무빙세일입니다. 500달러입니다.
2014년 1월말부터 1년 못 되게 사용해 온 것입니다.
3인 가족의 무빙세일을 받아서 오래된 것은 새 것으로 교체하고
부엌 살림은 추가한 것이 많습니다.
적은 가족용 무빙치고는 꽤 높은 가격입니다만 세탁기와 매트리스를
새로 마련했습니다.
중요한 것만 사진과 함께 여기에 올리고 목록은 따로 파일로 첨부하겠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hyeonp2001@hanmail.net
미국전화: 919-808-8018
인터넷 전화: 070-8690-2521
무빙세일 항목_new.hwp
침실: 매트리스
두 개의 full size 매트리스입니다. 왼쪽 것은 2014년 6월에 새로 구입한 것으로 Sealy Posturepedic Anaheim 시리즈의 extra long으로 일반 매트리스에 비해 약 10센티 정도 깁니다. 오른쪽 것은 무빙세일로 넘겨받은 것인데 2007년 것으로 오래되어 색이 좀 그렇습니다만 스프링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어 매트리스 커버를 씌워 사용해 왔습니다. (원하시면 침구도 함께 드립니다.)
부엌
각종 크기의 냄비, 프라이팬과 쿠쿠압력밥솥(6인용), 각종 크기와 용도의 그릇(4인용)과 식기, 조리 도구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세탁실
삼성 드럼세탁기 4.2큐빅으로 스팀세탁이 가능합니다. 무빙으로 받은 세탁기는 통돌이였는데 세탁 후 옷이 너무 망가져서 힘들어하던 차에 완전히 망가져서 큰 맘 먹고 시어스에서 구입했습니다. 구입 당시 거의 9백달러에 가까웠습니다. 탈수만 되는 코스가 없는 것만 빼면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쓰던 드럼이 10kg이었는데 그것보다는 다소 작은 것 같습니다만 퀸사이즈 솜이불만 좀 버거워하고 나머지 이불 빨래는 거뜬히 해냅니다. 건조기는 Hotpoint이고 잘 돌아갑니다.
기타
책상: 접이식 간이 테이블에 테이블보를 씌워 책상으로 사용했습니다. 의자는 회전의자로 쓸만합니다.
프린터&전자렌지& 컴퓨터테이블 그리고 리클라이너
노트북을 사용하는 관계로 컴퓨터 테이블에 전자렌지와 복합기를 두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둘 모두 성능에 문제 없습니다.
그리고 제가 애용하고 있는 리클라이너입니다. 뒷 부분이 약간 헐기는 했습니다만 그 어떤 소파보다도 편안합니다.
낮에 잠깐 낮잠을 잘 때 아주 유용합니다.^^
첫댓글 쪽지 보내드렸습니다~
하늘하늘님 쪽지에 답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