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성의 달 우주에 물을 뿌려주는 잠재적 인 지하 표면과 간헐천이있는 엔셀라두스 (Enceladus)는 플라스마 파에 의해 토성에 "연결되어있다"고 자기장 선을 따라 에너지가주고 받는다. 이미지 : NASA / JPL-Caltech
NASA의 카시니 (Cassini) 우주선의 근접한 그랜드 피날레 궤도의 새로운 연구는 토성에서 반지 및 달의 엔 셀라 두 (Enceladus)로 이동하는 플라즈마 파의 놀랍도록 강력하고 역동적 인 상호 작용을 보여줍니다. 관측은 파도가 처음 엔 엔젤라스로 토성을 연결하는 자기장 선로를 여행한다는 것을 처음으로 보여줍니다. 필드 선은 에너지가 앞뒤로 흐르는 두 몸체 사이의 전기 회로와 같습니다.
연구자들은 플라즈마 파의 녹음을 우리가들을 수있는 "헐렁한"오디오 파일로 변환했습니다. 라디오가 전자파를 음악으로 변환하는 것과 같은 방식입니다. 즉 카시니 (Cassini)는 오디오 주파수 범위에서 전자기파를 감지했습니다. 그리고 지상에서 우리는 스피커를 통해 신호를 증폭하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 녹음 시간은 16 분에서 28.5 초로 압축되었습니다.
공기 나 물과 마찬가지로 플라즈마 (물질의 네 번째 상태)는 파동을 일으켜 에너지를 전달합니다. NASA의 카시니 (Cassini) 우주선에 장착 된 라디오 플라즈마 웨이브 과학 (RPWS) 장비는 토성과의 가장 가까운 만남 중에 강렬한 플라즈마 파를 기록했다.
아이슬란드의 아이오와 대학의 행성 과학자이자 RPWS 팀의 일원 인 알리 슬라 이만 (Ali Sulaiman)은 "엔 셀라 두스는 토성 주변을 돌아 다니는이 작은 발전기이며 우리는 지속적인 에너지 원이라는 것을 알고있다. "이제 우리는 토성이 플라즈마 파의 형태로 신호를 발사함으로써 반응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이 신호는 수백 밀리미터 떨어진 엔켈 라스 도스 (Enceladus)에 연결하는 자기장 선로를 통과합니다."
술 라이 만 (Sulaiman)은 최근 지구 물리학 연구 지 (Geophysical Research Letters)에 발표 된 연구 결과를 기술 한 한 쌍의 논문의 주 저자입니다.
토성과 엔셀라두스의 상호 작용은 지구와 달의 관계와는 다릅니다. 엔 셀라 두스는 토성의 자기장에 잠겨 있으며 지질 학적으로 활동적이어서 수증기가 방출되어 이온화되어 토성 주변의 환경을 채 웁니다. 우리 자신의 달은 지구와 같은 방식으로 상호 작용하지 않습니다. 유사한 상호 작용은 토성과 그것의 반지 사이에서 또한 아주 동적이기 때문에, 일어난다.
녹음은 2001 년 9 월 2 일 카시니 (Cassini)가 의도적으로 토성의 분위기에 빠지기 2 주 전에 캡처되었습니다. 기록은 물리학 자와 RPWS 수석 연구원 인 Bill Kurth가 이끄는 아이오와 대학 (University of Iowa)의 RPWS 팀에 의해 변환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