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레스 트레이너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당분간 우마무스메를 떠나야 할때가 와서 인사를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지금까지 우마무스메를 하면서 여러 순간들을 맞이했습니다.
오픈리그이지만 챔피언스 미팅에서 라이스에게 승리를 안겨줬고, 여러 우마무스메들과의 만남과 이적을 겪었고, 여러 스토리를 보면서 웃거나 안타까워하고, 그 스토리 일부에 현실을 잘 고증하거나 제가 알지도 못했던 현실을 초월해나가는 연출과 전개에 최고의 감동과 흥분을 겪었고, 때로는 다른 트레이너들과의 난투에서 크게 걷어차이기도 했지만, 그럼에도 제 인생의 크나큰 기억으로 남을 소중한 게임이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삶이 점점 바빠져가고, 다른 게임도 플레이하는게 더 즐거워지고, 그로인해 잘 시간도 줄어들면서 점점 스토리 이벤트등에 간신히 컴플리트하는 기간이 줄어들었고, 결국엔 스토리 이벤트에서 스토리만 간신히 해금하고 끝을 맺는 경우도 생겼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번 제2회 리그오브 히어로즈를 끝으로 잠시 트래센을 떠나야 할것 같습니다.
앞서 말한 스토리 이벤트 뿐만 아니라, 쳄피언스 미팅 그레이드 리그에서 압도적인 파워 벨런스 차이로 간신히 입착만 하거나 하위권으로 마무리 하는 상황도 있고, 육성에서 점점 고점 만들기도 힘들어지고, 지난 1회 리그오브 히어로즈에서 그냥저냥인 성적으로 끝나기도 하는 상황이 계속되다 보니까, 플레이 하는 다른 게임이 그리워지고, 팀 레이스와 데일리 프로그램만 주구장창 돌리고, 서클에서 아이템 요청으로 간간히 얼굴 도장만 찍는 나날이 반복되어서 지난번에 떠날지 말지에대해 질문해보니, 떠나도 괜찮다는 답변을 듣고 이같은 결심을 하게 됐습니다.
언제 다시 트래센으로 돌아오게 될련진 모르겠지만, 그리고 언급해도 될련진 모르겠지만, 지금 제가 있는 스피드스터 서클 분들에게도, 이글을 보고있는 여러분들에게도, 그리고 제가 휙득한 우마무스메들과(●), 아직 얻지못한 다른 우마무스메 에게도(○), 작별인사를 남기고 떠나려 합니다.
스피드스터 서클여러분!
그동안 제대로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해 죄송합니다! 예기하고 떠나도 탈퇴 될지 모르겠지만, 그동안 받아들여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제가 어떤 서클로 들어가든, 제가 그동안 여러분깨 중거리 운동화를 나눠준 의리를 잊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만, 다른 아이템도 요청 하시기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수고 하십시요!
===정성을 다하는~ 트레이닝 센터 학원~===
미안해, 루돌프... (●)
학생회장인데, 많이 육성해주지 못해서...
미안해, 에어그루브... (●)
여제의 트레이너 다운 육성을 해주지 못해서...
미안해, 브라이언... (○)
앞으로 데일리 레전드 레이스를 2주만 더 돌리면 만날 수 있는데, 여기서 포기하게 되서...
미안해, 마루젠... (●)
UG1 이상까지 갔는데, 리그오브 히어로즈 2라운드에 못들어갈 정도라서...
미안해, 아마존... (●)
참 독특한 기숙사장인데, S랭크에만 머물게 해서...
미안해, 후지... (●)
모처럼 만났는데, 한번도 육성해주지 못해서...
미안해, 오구리... (●)
순록에게 지지 않을정도로 육성해주지 못해서... (UG이상 육성해주지 못함...)
미안해, 엘... (●)
무려 처음으로 스파지를 UG이상으로 만들어 줬는데도 비참하게 추락하게 되어서...
미안해, 그라스... (●)
UG로 만들어 줬는데, 평소에 큰 신경을 못써줘서...
미안해, 스카이... (●)
너만 동기들 중에서 UG를 못 찍어줘서... (최고 랭크 SS)
미안해 킹... (●)
UG이상으로 만들어 줬는데도 그 이름에 걸맞는 PvP결과를 만들지 못해서...
미안해, 마야노... (●)
주로 금단의 인자작을 위해서만 육성하고 대부분을 마구잡이로 특별이적 해버려서... (최고 랭크가 오구리와 마찬가지)
미안해, 마베찡... (●)
무려 픽업에서 티켓 10연차로 바로 마벨러스하게 만났는데, 스토리를 보다 말고 그냥 떠나게 되서...
미안해, 하야히데... (●)
좋은 승리의 방정식을 그리지 못해서... (최고 랭크 S+ 쯤)
미안해... 타이신, 시티... (○)
데일리 레전드 레이스 등으로 기본 승부복을 해방할 수 있게 됐는데, 귀찮다고 미뤄오다 다음을 기약하게 되어서...
미안해, 플라워... (●)
내가 지금까지 얻은 다른 우마무스메들 중 가장 강하게 육성 됐는데도 제대로 피개 해주질 못해서...
미안해, 부르봉... (●)
UG이상 육성해주지 못한데다가, 발렌타인 픽업때 신의상을 못뽑아줘서...
미안해, 마치탄... (●)
내 괜한 고집과 귀찮음 때문에 승부복을 못입힌 채로 떠나게 되서...
미안해, 네이처... (●)
더 좋은 육성을 많이 못해줘서... (최고 랭크 SS)
미안해, 터보... (●)
너는 포기하지 않는데, 여기서 육성 한번도 못하고 포기하게 되서...
마안해, 이쿠노...
너를 못 만나고 떠나게 되서...
미안해, 키타짱... (●)
내 귀차니즘이랑 카드 풀이 잘 안모인것 때문에 더 높은 랭크를 못 만든거랑, 다이아 짱을 안 뽑아 버려서... (최고 랭크 S+)
미안해, 맥퀸... (●)
너도 회장과 같이 많이 육성해주지 못해서... (최고 랭크 S쯤)
미안해, 라이스... (●)
나의 최애중 하나인데, 더 좋은 랭크를 못 만들어줘서... (최고 랭크 S+)
미안해, 티게조... (●)
더 좋은 랭크를 못 만들어 준것도 모자라 타이신도 못 만나게 해서...! (최고 랭크 SS)
미안해, 스칼렛... (●)
UG 이상으로 만들어 줬는데, 정작 PvP에서 제일인 실력이 아니어서...!
미안해, 보드카... (●)
스칼렛이랑 같은 휫수랑 수준으로 육성했는데, UG로 못만들어 줘서...! (최고 랭크 SS)
미안해, 고루시...! (●)
어쩌다 보니 수영복 얻었는데 수영복쪽은 육성도 못했고, 다른 육성때마다 열심히 했는데, 클라이맥스 이후로 UG도 못만들고 떠나게 되서...!
미안해, 테이오...! (●)
UG이상을 만들어줬지만, 절대불굴인 너를 제대로 육성해주질 못해서...!
미안해, 스즈카...! (●)
메인스토리 1부 5장은 다 봤는데, 정작 UG는 못 얻고 떠나게 되서...! (최고 랭크 SS)
그리고 미안해! 스페! (●)
메인스토리 1부 최종장을 다 못보고 떠나게 되서!
하지만, 고마워...
너희들과 만나면서 참 많은 추억을 쌓았고, 말로 형용못할 감정들을 느꼈어...
너희들이 흘린 땀방울과 함깨한 나날을, 언제 다시 돌아올수 있을지 몰라도 절대로 있지 않을깨.
물론 이사장님과 타즈나씨, 기자양반과 드물게 나타나던 돌팔이 세침사, 미쿠와 키류인씨, 글라세와 코콘과 리코씨, 그리고 라이트씨와 세 여신님까지와 함깨 성장해온 나날도!
다음에 만날땐 꼭 개선문상에도 도전하고, U.A.F에도 도전하고, 이사장님과 함깨 농사도 짓고, 꿈을 잇는 발명에도 함깨 동참해보자!
아... 떠나기로 결정한 이후로 이 내용을 적으면서 몇번이나 헛웃음 지으며 적어왔는데, 드디어 시간이 됐구나...
부디... 내가 없더라도 다른 트레이너들의 기억속에서도 끝까지 너희가 기억되기를 바라며...
고마워...! 감사합니다...! 안녕히...!
2024. 11. 05
아레스 트레이너, 트래센과 작별을 고하다...
첫댓글
ㅠ.ㅠ 언젠가 다시 만나기를 바래요 잘 다녀오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