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 개쉐끼들 연일 권은희 네거티브 하는게 누군데 진짜 이 개쉐끼들은 양심이라곤 털끝만큼도 없는 도둑놈의 새끼들....
새누리 "나경원 부친, 김필배가 구원파인줄 전혀 몰랐다"
"또다시 추악한 네거티브 공세 펴고 있어"
2014-07-19 18:20:37
새정치민주연합이 연일 나경원 동작을 새누리당 재보선 후보에 대해 나 후보 부친과 유병언 최측근 김필배씨간 유착 의혹을 제기하는 데 대해 새누리당은 18일 "1억 피부과 허위 폭로로 재미 본 새정치민주연합이 또 다시 추악한 네거티브 공세를 펴고 있다"고 반발했다.
박상주 새누리당 부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이같이 비난하면서 "김필배씨는 나경원 후보의 부친과 고교동창이고, 부친이 이사장인 학교에서 교장 및 이사를 역임한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나 후보의 부친은 구원파 신도도 아닐 뿐만 아니라, 친구 김씨가 구원파인지도 전혀 모르고 있었다. 도대체 이런 사실이 나 후보와 무슨 상관이란 말인가?"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이어 "그런 식의 논리라면 살인교사 혐의를 받고 있는 전 새정치민주연합 소속 김형식 시의원과 긴밀한 사이로 알려진 기동민 후보도 김형식 살인교사 사건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숨진 송씨로부터 로비를 받은 일은 없는지 해명해야 하는 것 아닌가?"라며 "김대업 정치공작, 기양건설 허위 폭로, 1억 피부과 허위 폭로에 이은 새정치민주연합의 습관성 네거티브 선거 공작, 이것이 새정치민주연합이 말하는 새정치인가!"라고 비난했다.
김동현 기자
<저작권자 ⓒ 뷰스앤뉴스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첫댓글 "나경원 부친, 나경원이 내딸인줄 전혀 몰랐다" 패러디 나오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추천추천!!
@꽁장군[복권염원..] 2222
강추강추
나자위는 친일파에 구원파에...서울시장선거때
나온거 말고도 또 있다니~양파야
나경원이랑 기동민이랑 '도꼬다이' 함께 나가거라 거리로.
전혀 몰랐다. 예상했던 답이라 재미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