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부터 사랑고리 후원아이가 된 연우를 위해 많은 기도와 관심부탁드립니다.
**남연우(여/3세) -태어날 때부터 장폐쇄증을 앓고 있으며, 7번의 장 수술을 한 아이입니다.
얼마나 귀엽고 깜찍한지 모릅니다. 말도 야무지게 잘 했습니다.^^
연우는 병원선교를 하다가 만난 아이인데.....하나님께서 마음에 품게 하셨습니다.
그래서 기도끝에 부모님과 만나 얘기를 나누었고.....새로운 사랑고리 후원아이가 된 것입니다.
연우는 태어나면서부터 장이 움직이지 않아 먹으면 배설이 안되는 상황이어서
계속 토해내는 증상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진단결과 장폐쇄증이라는 어려운 병을 앓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것입니다.
연우도 많은 고생을 했지만, 부모님들의 고생은 말로 다 할 수가 없었습니다.
부모님 중 한 분이 병원입.퇴원 반복으로 인해 일을 할 수가 없는 상태이고,
원래 살던 집에서 병원과 연우엄마 친정이 가까운 근방으로 이사 올 수밖에 없었습니다.
연우에게는 언니 다현이가 있는데.....부모님들이 동생 연우로 인해 돌볼 수가 없는 상황이라
이사를 할 수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현재는 아빠가 지속적으로 돌보고 있고....엄마는 직장에서 아예 퇴근을 병원으로 하고 있었습니다.
부모님들이 지치지 않도록 주님께서 늘 몸과 마음....그리고 믿음을 강건하게 지켜주시기를 기도해봅니다.
현재 연우의 상태는 7번째 수술 후 대장을 밖으로 드러낸 상태이고, 여전히 장이 움직이지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
먹는 것에 익숙하지 않아 음식을 씹는 것을 잘 못하고 오물오물 거리다가 그냥 삼키고 있으며,
극히 소량의 부드러운 음식들....대부분 죽을 먹고 있습니다.
영양이 부족한 연우는 늘 고영양제를 맛고 있었고, 고영양제로 인해 더 안먹게 되어 가끔은 떼고 있으면
탈수증상이 오고 조금이라도 많이 먹으면 설사와 함께 가스가 많이 차서 어려움이 크다고 합니다.
특히 고영양제를 오래 맞으면 간손상이 오기 때문에 부모님들의 걱정이 크다고 합니다.
어린 연우가 감당하기에는 매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가여운 연우와 치료가 더딤으로 오는 안타까움과 제대로 도움을 주지 못해서 마음이 아픈 부모님들.....
이 모든 어려움들을 잘 이겨내고 회복되어질 수 있도록 기도 해 주세요.
**하나님께서 마음에 품게 하셨으니....연우를 통해 영광을 받으시리라 믿습니다.
[기도제목]
1. 하나님의 특별한 은혜로 장이 원활하게 잘 움직여지고 건강이 회복되도록....
2. 무엇이든지 잘 먹을 수가 있어서 장기투여 시 간손상을 시키는 고영양제 맞지 않게 되기를....
3. 탈수증이나 설사증상과 가스차는 일이 없도록....
4. 의료진들이 실수없이 잘 치료 해줄 수있도록...
5. 경제적으로 어렵지 않도록...또한 건강한 믿음의 가정되도록
6. 연우나 부모님들....그리고 가족들이 지치지 않도록
^^사진을 찍는데...얼마나 여러 포즈를 취하던지....ㅎㅎ 참 귀엽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