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선-휴일외엔승객이 거의업다.
그렇다면 경마공원과 선바위서끌어야한다.
특히 선바위는 양재동지역사람에게 수원,안산,당고개루갈수잇는 전철구이다.
그런데.....버스는 말버스가잘안간다.특히 우면동아파트단지내선 20분당1대라는..ㅡ.ㅡㅠ
적극적인 버스유치가절실하다.마을버스는시계외가안되니미치구...ㅡ.ㅡ
차라리 지역순환을놓는게낫겟다.그리구 선바위역까지를 1구간으루정하는것이좋을것이다.
사당-남부터미날-양재-우면단지-선바위(휴일시대공원경유)-사당순환으루.....
일산선-적극적인홍보가필요하다.특히 자유로의체증을잘 역설해야되고,
영등포,여의도,서울역등지역의연계를 잘강구해야할것이다.직통도고려해야될것이다.
분당선-대책이없다........노선만든넘은누구인가!주겨야한다......
왕십리까지노선은 지지부진의극치이고.......대책은없다...실패한정책이다...공사가지연의극치를이루고잇다.....원래 양재직결루가야하는것이 수서로 우회해서간것이 철도청의 치명적인실수엿다.
안산선-오이도간의노선대폭투자,속히 인천간의 전철화연계요망.그래야 연수단지서 사람덜끌어올수잇다.(원인재환승.)소래서두마니끌어올수잇구....경원여객,태화상운사와의 협조가필요할것이다.(경원여객은협조에적극적임..안산버스30,30-3번등을 정왕역경유로 변경햇다.)그리고 안산-구로,용산간선을 늘리는것도조은방법이다.원래 안산선이 1시간당 아마 6-10번인걸루안다......산본이상의 역은.......아니면 오이도-금정간선을신설하기바란다.
이상잡담이엇습니다.
ps.분당선잔여구간 신속히 공사하라!더럽게길막혀미친다!
이내용에건의하실님은리플바랍니다.
카페 게시글
③ 도시/광역철도
생각/
Re:Re: 각노선의대책.
통근표통일호
추천 0
조회 62
01.08.23 23:42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