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던킨, 꿀떡 스카일 먼치킨 출시
'참깨 꿀떡 먼치킨', '흑임자 꿀떡 먼치킨' 2종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전통 간식 꿀떡을 모티브로 한 먼치킨 2종을 출시했습니다.
최근 SNS에서 꿀떡을 우유에 부어 먹는 '꿀떡 시리얼' 등 한국 전통 음식을 활용한 K-디저트 인기에 발맞춰,
던킨은 대표 제품 먼치킨을 꿀떡 스타일로 변형해 선보였습니다.
신제품 2종은 △참깨 꿀떡 △흑임자 꿀떡 먼치킨으로, 각각 참깨.흑임자 맛 반죽에 꿀 글레이즈를 입힌 한입
크기 도넛입니다.
참깨.흑임자의 고소한 풍미와 꿀의 달콤함과 함께 기존 먼치킨 과는 다른 새로운 쫄깃한 식감을 입안 가득
즐길 수 있습니다.
새해를 맞아 이번 신제품 2종을 포함해 6가지 먼치킨 제품 10개를 무작위로 구성한 '복 담은 먼치킨팩'도
함께 출시합니다.
중앙에 큼지막한 '복'자가 새겨진 복주머니 디자인의 시즌 한정 패키지에 담아 제공됩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글로벌 인기 디저트로 떠오르고 있는 꿀떡을 던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시즌 한정으로 제작된 복주머니 모양 먼치킨팩은 간단한 선물용으로도 좋다"고 말했습니다.
<보건뉴스>
농심, 창립 60주년 기념 '농심라면'출시
농심라면 외 상반기중 2개 제품 재출시 검토
농심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소비자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는 라면을 재출시합니다.
농심은 '형님 먼저, 아우 먼저'라는 광고 카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농심라면'을 지난 13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1975년 출시했던 농심라면은 소비자에게도 특별한 추억이 남아 있는 제품으로, 특히
1978년 기업 사명을 바꾸는 계기가 될 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농심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농심라면 외 상반기중 2개 제품 재출시를
검토중입니다.
이번에 출시한 농심라면은 농심 R&D가 보유하고 있던 1975년 출시 당시의 레시피를 기반으로,
맛과 품질에서 최근 소비자 입맛에 맞게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입니다.
농심은 전통국밥 맛집들이 깊고 깔끔한 국물, 소고기와 쌀밥 전분이 어우러지는 감칠맛을 각종
다진 양념으로 칼칼한 맛을 더하는 특성을 농심라면에 적용했습니다.
특히 농심은 핵심 재료인 소고기와 쌀을 국내산으로 사용해 품질을 높였습니다.
농심라면은 국산 쌀을 첨가해 더욱 쫄깃하고 탄력있는 면발에, 한우와 채수로 우린 깊고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소고기국물 맛을 구현한 제품입니다.
또한 파, 고추가루, 액젓으로 만든 양념스프를 더해 칼칼한 감칠맛을 더했습니다.
농심라면 패키지는 지난 1975년 출시 당시 디자인을 계승했습니다.
과거 농심라면을 기억하는 세대에겐 추억을 선물하고, 젊은 세대에게는 복고풍의 새로움을 더했습니다.
여기에 더해 농심은 광고 카피 '형님 먼저 아우 먼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특별 디자인 패키지도
운영할 계획입니다.
농심 관계자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농부의 마음'이라는 농심 사명 의미를 되새기고, 맛있는 음식으로
주변과 따뜻한 정을 나누자는 의미를 담아 농심라면을 다시 선보인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칼칼한 소고기국물맛 농심라면을 함께 나누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보건뉴스>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