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레이커스 7픽으로 된 랜들. 솔직히 저나 많은 레이커스팬들은 스마트를 원했는데요.
일이 이렇게 된거... 랜들이 최고의 파워포워드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작년에 봤을때 드래프트 top3로 위긴스 랜들 파커라는 말을 들어와있었는데 ncaa대학을 거치면서 주가가 랜들은 많이 떨어졌는데요? 확실한 이유좀 알수 있을까요?
제가 하이라이트 장면이나 경기 장면을 보면 느낀점은. 6-9의 nba에서는 그냥 평범한 키와 외곽이 없는 공격스킬. 패스의 미숙함 정도가 보이는데요.
가장 확실한건 시즌을 보신 팬분들의 의견이 가장 정확할거라고 믿어서 이렇게 글을 올려보네요. 랜들이 과연 슈퍼스타 정도로 클 가능성이 있어보이시는지. 망하면 어디까지 망할거 같은지. 좋은 말씀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저는 A+까지는 아니어도 A정도 픽이라고까지 봅니다. 레이커스가 대단히 훌륭한 선택을 했다고 봅니다.
기본적으로 엠비드가 대학에서 좋은모습을 보이고 엑섬이 GM들 마음에 꽂히면서 top3 에선 밀렸고. 랜들이 속한 켄터키 팀이 시즌내내 랭킹팀(강팀) 에게 못이기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약간 주가가 떨어진것도 있습니다. 가장 큰이유는 로우포스트 게임이 고등학교에선 압도적이였고 대학에서도 먹혔지만 과연 NBA 에서 먹히겠냐는 의문점때문에 주가가 더 떨어진것같습니다. 하지만 켄터키를 결승까지 올렸고 꾸준한 모습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볼에 대한 집착이나 워크에띡도 뛰어나서 저는 스타가 될수있는 선수라 보고있습니다. 이번 드래프트라서 7픽이지 다른 드래프트였다면 3픽안에는 들을 선수라 봅니다. 즉 7픽으로 랜들은 횡재.
맥시멈이 잭 랜돌프라고 보여지고, 망하면 그냥 그저그런 식스맨이 아닐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