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지호 고객님
유선 안내 드린 내용과 같이 고객님의 사용환경 및 문의 내용으로 정확하게 단말기의 이상 또는
프로그램상의 문제로 단정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이전 안내 드린 내용과 같이 GPS상의 오차로 인하여 다소 화면의 차량 아이콘이 느리게 보여질 수 있으나
고객님이 말씀 하신 내용과 같이 사용에 불편을 느끼실 정도의 오차가 발생하는 경우
GPS수신부의 문제가 의심될 수 있으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단말기의 점검을 통하여
보다 정확한 조치를 받아 주실 것을 부탁 드립니다.
제품의 점검은 아이나비 서비스 센터 내방 또는 택배 예약 서비스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강남, 강북, 부산, 대전, 광주, 대구, 수원, 인천 총 8곳이 운영되고 있으며,
각 서비스 센터의 약도 및 위치 정보는 아래의 문구를 클릭하여 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이나비 서비스 센터 위치 확인하기 (☜클릭)
택배 예약 서비스는 우체국 택배를 통해 제품을 받고 있으며,
타 택배사를 이용하는 경우 전산 처리가 늦어져 AS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아이나비 홈페이지를 통해 택배 예약 서비스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 예약 서비스 페이지로 바로가기 (☜클릭)
아이나비 고객센터의 정기휴무일은 공휴일, 매월 첫째,셋째주 토요일이오니
서비스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