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소속사 어도어(ADOR)에 따르면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12월 28일~31일 일본 도쿄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카운트다운 재팬 24/25'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카운트다운 재팬은 2003년부터 시작된 일본 연말 최대 규모의 실내 페스티벌이다. 지난해에는 총 13만명 이상의 관객이 다녀갔다. 일본 정상급 아티스트가 출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올해 라인업에는 크리피 너츠(Creepy Nuts), 바운디(Vaundy), 맨 위드 어 미션(MAN WITH A MISSION), 스톤즈(SixTONES) 등이 포함됐다.
뉴진스는 축제 마지막 날인 12월31일 가장 큰 스테이지에 올라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2022년 7월22일 데뷔한 뉴진스는 '디토'(Ditto) 공개 19주 만에 2023년 5월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 1억 스트리밍을 달성했다. 해외 여성 아티스트로는 최단 기록이다. 그해 11월에는 일본 데뷔도 전에 현지 최고 권위의 음악 시상식인 '일본 레코드 대상'에서 우수작품상, 특별상과 동시에 대상 후보에 오르며 현지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첫댓글 한국에서도 해주라 ㅠㅠ ㅎㅇㅂ때문에 한국무대보다 일본에서 더 많이 활동하는 느낌이야
뉴진스 활동해줘ㅠㅠ 추이브 제발 좀 놔줘
짱진스
쪽안넣어도 이렇게 잘나가는데 왜자꾸 쪽바리넣고 난리야 역시 짱진스
오아ㅏ아 짱진스 😍
일본 진짜 뉴진스 존내 좋아하네ㅡㅡ
이 글을 하이브가 싫어합니다
누가 일본에서 뉴진스 인기 없댔냐 ㅋㅋㅋㅋㅋ 왜놈들 돈 벌어오는건 좋은데 한국에서 활동하는거 보고싶다 짱진스🥹🥹❤️
짱진스🐰
꿈을 꾸는 사람따로 이루는 사람 따로네
더 승승장구 하즈아
한국에서도요ㅠ 시밤 방때문에 뉴진스를 일본으로 보내야해ㅠ
하이브 방모씨 이 글 보고 기절할듯
그럼 한국무대는 안나오려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