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Dr.깽」이 3월 22일(수)에 첫 방송된다. 「Dr.깽」은 양동근과 한가인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작품. 또한 양동근은 「네 멋대로 해라」에 이어 박성수 PD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다.
양동근이 연기할 강달고는 폭력 조직 중간 보스로 검찰과 조직의 일망타진에 협조하여 조직에 쫓기는 신세가 되는 인물. 부산에서 서울로 올라 온 달고는 가짜 의사 행세를 하며 진짜 의사 김유나(한가인)를 만나게 되고, 이후 달고와 유나의 언밸런스한 사랑을 그려나갈 예정이다.
고화질(HD) 화면에 펼쳐질 부산의 아름다운 영상과 박시은, 오광록, 김태욱, 김학철 등 조연들의 탄탄한 연기가 「Dr.깽」의 또 하나의 볼거리. 박시은이 유나의 고교동창이자 올케인 이혜영 역을 맡았다. 특히 몰락한 병원의 원장 봉은탁 역의 오광록은 처음으로 미니시리즈에 출연하는 것. 양동근과 한가인의 부산 사투리 연기도 기대해 볼만하다.
「Dr.깽」은 3부 이후 배경을 서울로 옮겨 극이 전개된다. 21일(화)부터 부산에서 촬영되며 1회 첫 장면을 위한 대규모 수중, 수상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다
첫댓글 기대기대!
응응~ 근데 일단 궁 좀 보자 ㅠㅠ
그러고보니 궁 끝난다는 말만 들어도 초큼 슬프다규~~~ㅋ
동그나!!!!!!! 기다렸어~~~~~~~...컥 아직 한달 남았군화... ㅡ,.ㅡ 수목이네
오예
기대되네용
제작에 정훈탁 저 이름 보니 확~~~~ 보기 싫어짐.
정훈탁? 이것도 싸이더스 제작인가요? 김태욱 오빠 너무 좋아
근데 김테욱은 채시라 남편아니에요?
제생각으론 그 김태욱씨가 아니라, 영화 '똥개'에서 정우성 라이벌이었고 '강력3반'에 형사로 나오시는 키크고 호리호리한 분이요.
그냥 이름만 들어도 기대된다...주연에 주조연까지 좋아~~
동근아!그래!좋아!가는거야
구리구리동근!!!!! 기대된다~~~~
천국나무 10부작이니까 끝나면 우리 복수와 ~~~
피아노 봄날,, 그거하나로 가슴설레네 ㅋㅋ근데 작가 너무 의사 좋아해주신다.
아아아아 기대된다 ...
연기도 랩도하는 왕잘난 양동근이..암튼 죠낸 기대 기대..오랜만에 드라마 집중해서 보겠구놔
하악 월화는 장생오빠보구 수목은 갱봐야겠다 우와!!
궁이끝나서 섭하긴하지만 월화는 감우성 수목은 양동근 ㅋㅋㅋ 아주좋아ㅋㅋ
양동근 한가인. 기대기대정말기대
연출이 박성수다 좋아 ㅋㅋㅋ
양동근? 어머 기대된다 ..... 궁끝나고 하는건가? MBC에서 드라마 왜케 많이 만들지 ㅋㅋㅋㅋ 레스트방에서만해도 MBC드라마 한 10편은 본것같은데 ㅋㅋㅋㅋㅋ 암튼 기대하겠소
오예 기대된다
둘다 좋아~~ 진짜 기대 된다구~~
미안하지만 궁 얼른 끝났음 좋겠다 ㅋㅋ
꼭 볼테다 ㅋㅋㅋㅋ
난왜 유동근으로 본거지 ㅡ.ㅡ 유동근하고 한가인? 머야 이러고 ㅋㅋㅋ
우와~양동근!!기대만빵!!ㅋㅋ
영화면. 미친듯이 기대했을텐데.. 드라마라니깐 살짝 실망? ㅋㅋ 그래도 완전기대.
동근씨~~~~~~~~~~~~~~~~~~~~~~~~~~~~~~~~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