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마천의 사기라는 책을 보면 고서(古書)에 이르기를 '형벌은 사대부에 이르지 않는다!' 라고 했습니다. 이는 사대부의 체면을 살리기 위한 것이 아닐 수 없습니다!
깊은 산에서는 백수의 왕인 호랑이도 우리속에 갇히게 되면 꼬리를 흔들며 먹이를 구걸하게 됩니다1 협박을 당하고 고통을 받은 결과가 그러한 변화를 가져다 주는 것입니다!
손발을 묶이고 벌거벗겨저서 채찍을맞고 감옥속에 쳐박히면 옥리만 보아도 머리를 땅에 박고 간수나 잡역부에게조차 겁을 먹게 되어 있습니다.
그런때 오히려 자기가 기개를 세우고 있다고 자부할 수 있는 사람은 실상을 모르고 하는 말 입니다. 무릇 영웅 호걸들도 당국에 잡혀 감옥속에 갇히게 되면 자결하지도 못하고 치욕속에서 살아야 했던 것입니다.
국민여러분!
저 안상영이는 감옥속 추운 방에서 盧武鉉의 말을 듣지를 않았다는 그 단 한가지 이유만으로 모함을 당하여 치욕속에서 살아야 했습니다.
아내가 정성스럽게 만들어 준 두툼한 솜옷도 감방속으로 차입이 되지를 못 하였습니다 모든 명예를 다 버리고 용기도 없이 비겁하게 목숨을 구걸하면서 살았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용기있다거나 비겁하다는 것도 사실 상황의 산물에 지나지 않습니다. 옛날부터 사대부에게 형벌을 내리지 않았던 것은 실로 그 때문이었습니다. 죽음을 두려워하고 부모, 처자를 걱정하는 것은 인지상정(人之常情) 입니다.
저는 절대로 돈을 받지를 않았습니다! 억울 합니다!
제가 盧武鉉의 요구대로 열린 우리당으로 입당을 하였다면 저는 이 추운 감옥속에 들어오지도 않았을 것 입니다.
그러나 저는 한나라당에서 추천을 받아 선거를 해서 부산 시장이 되었습니다. 그러니 절대로 한나라당을 떠나서 열린 우리당으로 들어갈 수는 없었던 것 입니다. 저를 믿고 따르는 부산 시민들을 절대로 실망을 시킬 수는 없었습니다.
저들은 그런 고집을 부리는 저를 서울로 데리고 다니면서 주리를 틀면서 저를 괴롭혔습니다. 사마천의 글 속에서 저 거대한 나라의 형법도 당상관은 감옥속에서도 대우를 해 주었습니다. 저 안상영은 서울 구치소에 잡범들 방으로 들어가서 잡범들에게 무수하게 몰매를 맞았습니다.
서울 구치소에서 잡범들 방에 저를 몰아넣고 잡범들에게 몰매를 맞는 그 순간에 저 안상영이는 모든 것이 무너저 버렸습니다. 저 안상영은 생명을 아까워하는 비겁한 자에 불과하지만 거취만은 분명하게 하려는 사람입니다 어찌 치욕을 모르고 죄인 노룻만 하고 있겠습니까?
저 盧武鉉이는 그렇게 악독한 人間 입니다. 국민들은 절대로 저 위장된 盧武鉉에게 속아서는 않됩니다!
盧武鉉은 강금실을 시켜서 서울 구치소 잡범들 방에서 저를 잡범들을 시켜서 무수하게 구타를 하게 하면서 마지막까지 열린 우리당 입당하라고 몰아부쳤습니다.
盧武鉉이 盧武鉉당인 열린 우리당을 창당 한 것 자체가 경남과 부산에서 열린 우리당을 한 석 이라도 더 당선시키려는 부정한 기획으로 민든 당 이기에 저를 부정한 부산시장으로 몰아부쳐 저를 감옥속에 처 넣어야 했던 것 입니다.
그 이유는 盧武鉉이 끝까지 저 안상영이를 죄를 물었고 자백을 하게 하였고 마지막까지 열린 우리당으로 입당하라고 몰아부쳤던 것입니다.
저는 죽음의 길로 걸어가면서 저 부정한 盧武鉉 정권에 죽음으로 항거합니다. 저는 어둠속의 감방속에서 또 하나의 진실된 조국 대한민국 역사의 장래를 진심으로 다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盧武鉉은 나 안상영이를 죽음으로 몰아 갔지만 저 부정한 정권은 그리 길게 가지는 못할 것 입니다. 서울 구치소에서 무수하게 몰매를 맞고 부산 구치소로 돌아오니 부산은 나의 집 이었습니다.
국민여러분 평안 하십시오!
안상영 올림
============================================
고인의 명복을 빌며 ......펌합니다
========================================
과연 " 세상에 인과응보 가 없다고 하겠는가? 노무현 비서였던 문재인은 이런 사건에 어떤 해명이 있었으며 노무현 정권때 누구 심판설을 말할 자격이있나?
노무현을 애석해 하는 정서들은
이 부산 시장 안상영의 ..........
이런 피 눈물의 유서에 무엇을 느끼는가?
똑 같은 존엄이고 생명이다 .......
더러운 정치꾼들의 위선은 어디까지 이며?
국민은 냉철한 사고력으로 사실을 알며 보고있나?
이렇게 치부 당하고 자살한 부산 시장이 바로 노정부 비서 문재인 때 라는 것을 부산 시민은 기억하고 있나?
노통 따라 미국갈때 불법 외화 밀반출 동행하고 모르쇄? 되나?
부산 저축은행 측근 관련안과 몆십억을 받고 금용 마피아 변론한 사무소 " 당시 노정부때다
노무현이 캄보디아 까지 갔던 저축은행 투자안에-
과연 문재인은 관련이 없으며 책임을 회피 할수 있는가?? 비서가 모르면 누가 아나?.....
첫댓글 그래서 뇌물현도 뛰어내리지 않았나???
모두 천벌을 받은거지,,,
문죄인이도 멀지 않았다..
수고 하십니다 회원님 ,,,
각 사이트로 퍼 나르세요
그의 위선을 알려야 합니다
노무현의 죽음 애석합니다
그러나 " 똑같은 생명 " 왜 ? 노무현 죽음만이 애석 한가?
노무현 죽음에 동정하는 사람들에게 알려야 합니다 .
문어죄인 천벌 받으리
노무ㅎ 복사판 따라하기... 다시 한번 국민의 동정표를 노린 건가?
눈물샘 자극 액션? 가증스러움 눈물...? 한쪽에서 돈으로 국민의 표를 자극...?
천벌 받아 마땅한자가 대권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