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일요일에 Canadarm 2에서 석방 된 후 Cygnus 보급선이 떨어져 나갑니다. 제공 : NASA TV / Spaceflight Now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52 일을 마감 한 Northrop Grumman Cygnus 화물선은 일요일 연구 태평양을 떠나 6 개의 CubeSats를 배치하고 더 많은 엔지니어링 실험을 위해 더 높은 궤도에 올라서 이달 말에 태평양을 궤도에 진입하지 못하게했다.
유럽 우주국의 우주 비행사 인 알렉산더 거 스트 (Alexander Gerst)는 캐나다의 로봇 조립 부대의 통제하에, 우주선의 하모니 (Harmony) 모듈에있는 유조선 항구에서 공급선이 제거 된 후 몇 시간 후에 고니 우주선을 발사하라는 명령을 보냈다.
우주 비행사가 남동부 콜롬비아에서 253 마일 (407 킬로미터) 치솟는 동안 로봇 팔 손의 스네어가 일요일 오후 8시 37 분 (EDT, 1237 GMT)에 고니 우주선을 열고 풀었다.
Cygnus 보급선은 순간 순간 출발을 완료했으며, 역에있는 카메라는 방문화물 화물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이제는 쓰레기가 가득 찼습니다. 연구 단지에서 멀리 날아가고, 행성 지구의 화려한 경관으로 뒤로 물러났습니다.
우주 비행사 인 세레나 오뇨 첸 셀러 (Serena Auñón-Chancellor)는 우주 비행사가 "키누 스가 떠나는 것을 정말 멋지다"고 말했다. "(그것은) 역에서 출발하는화물 차량을보고 먼 거리에서 그것을 보는 것은 거의 초현실적이지 않습니다.
생각해 보면, 이것은 사무실에서 정상적인 날이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