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내용을 삭제하지 마세요!!
(아래 선 아래에 글을 올리세요!!)
----------------------------------------
https://www.youtube.com/watch?v=5jxVml23q9w&t=4332s
https://www.ddanzi.com/free/836991041
https://youtu.be/sN-nPFyP_Aw?si=Kt8QhVcFGBP4WVMx
국방연구원 출신 진재일 교수의 2시간 분량의 끝판왕 우크라 전쟁 강의
쿠르스크에 있는 우크라군이 포위되었단 보도가 올라왔네요.
쿠르스크 러시아 주민들 집단학살하더니, 이 쪽에선 서방용병들은 가차없이 즉결처분 한다는 소리가 있습니다.
북한군이 있다고 가짜 뉴스 뿌리는 지역이 이 쿠르스크입니다.
또 다른 소모전으로 빠져든 최악의 악수 중 하나가 쿠르스크가 되어 버렸네요.
주보급로는 이미 러시아 드론이 통제 중이고 죽음의 길이라고 또 이름 붙었습니다.
현재 우크라군은 포크롭스크, 토레츠크,쿠판스크 방면에서 국지적 반격에 성공한 상태입니다.
반격에 성공해도 몇 주 지나면 다 반납하고 물러나 있어서 문제인거죠.
쿠르스크 소식이 일제히 언론보도로 올라오네요.
서방언론들이 우크라 불리한 건 잘 보도 안 하는데 트럼프가 '전선의 러시아군이 우크라군을 두들겨 패고 있는 중이다' 란 소셜을 올리자,
일제히 받아 쓰는거 같기도 합니다.
트럼프는 24만명의 미국내 우크라 난민들 지위를 취소할 것을 고려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4월에 결정되는거 같은데, 우크라이나로 쫒겨나면 남자들은 그대로 군대로 끌려 갑니다.
미국내 우크라 난민 남자들은 그 전에 자진해서 유럽으로 출국해야 안 끌려갑니다.
젤렌스키는 독일,폴란드로 피난가서 병역기피 중인 우크라 난민 남성들을 군대로 끌고 오려고 부단히 노력했지만, 인권이 걸렸다고 해당 국가들이 비협조해서 번번히 실패했었죠.
미국내 우크라 난민들은 미국 영주권자 이상 되는 법적 신분이 있는 사람의 스폰서가 있어야 U4U 프로그램 난민으로 입국이 가능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외국으로 피난 나간 우크라 남자들이 더 많은 무기를 우크라이나에 지원하라고 시위하는데,
정작 자신은 우크라이나로 돌아가 무기를 들고 싸우려 하지 않죠.
전쟁을 끝내라고 시위를 하던가, 선거를 요구하는 시위를 하던가 하는게 맞지,
자기들은 죽기 싫다고 해외 피난 나가서 저러고 있는게 애국인가 모르겠습니다.
젤렌스키와 가까운 우크라 방송인이
'하비 오스왈드 같은 대통령 암살범은 미국에 없나? 미국 대통령을 처단할 누군가가 어느때보다 필요한 때이다' 라고 소셜에 올렸습니다.
트럼프를 죽여 줄 사람이 없느냐는 소리죠.
트럼프 2차 암살시도 하다 잡힌 범인은 열렬한 우크라 지지자였습니다.
키에프에도 가서 시위하고, 단체도 조직하려고 동분서주했던 일이 밝혀지기도 했습니다.
젤렌스키 정부에서는 일체의 관련도, 알지도 못 하는 사람이라고 딱 잘라 말 했었습니다.
슬로바키아 총리 피쵸에게 권총을 쐈던 암살시도범도 우크라이나 지지시위에 참가하던 사람이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