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무역인증서비스 콜센터 위탁운영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기술평가 및 가격평가)
3.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일정
- 제안서 마감 : 2017. 12. 11(월) 15:00, 총무팀(19층) *방문접수
- 제안평가회의 : 2017. 12. 15(금) 15:00, 소회의실5 (지하 2층)
4. 입찰참가자격 (※ 아래 사항을 모두 충족해야 함)
- 인력공급업을 영위하는 업체로서 종업원수 100인 이상인 사업자
- 2015년~2017년 기간중 단일규모로 상담원 20인 규모 이상의 콜센터 위탁운영실적 및 연간 5억원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공고일 기준으로 완료된 사업에 한함)
※ “위탁운영실적”이라 함은 위탁발주기관으로부터 콜센터 운영(시스템 구축부문만 참여한 경우는 제외)에 관한 업무를 위임받아 상담인력을 투입하여 운영한 실적을 의미함
- 상공회의소 회원으로서 회원의 의무를 다한 업체(3개년 회비 완납업체,
단, 공고일 현재 회원이 아닌 업체는 임의회원 가입 후 입찰참가 가능)
5. 입찰보증금 : 견적금액(부가세 포함)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납부해야 함.
6. 입찰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별첨 제1호 서식)
- 가격제안서 1부(별첨 제2호 서식) *세부내역서 첨부, 밀봉날인
- 자본금 및 매출액 현황(별첨 제3호 서식)
- 관련분야 주요사업실적 1부(별첨 제4호 서식)
- 용역실적증명서 1부(별첨 제5호 서식)
※ 단일규모로 상담원 20인 이상의 콜센터 위탁운영 실적 및 연간 실적 5억원
이상을 증빙하는 해당기관 발행 확인서(2015년~2017년 실적에 한함)
- 특수관계부존재각서 1부(별첨 제6호 서식)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접수시)
- 최근 2년간 표준재무제표 1부(세무서 발행)
- 상공회의소 회원증 사본 1부
- 3개년 회비 납부 증명서 1부. (회원관리팀 문의 T.6050-3880)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5/100 이상)
- 제안서 원본 및 요약본 각 7부, 제안서 원본수록 USB 1개
7.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무효로 처리한다.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 입찰서 등 구비서류가 그 도착일시까지 소정의 입찰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 입찰보증금(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여러개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여러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 제안요청서 등에 대한 설명회(이하 "설명회"라 한다)를 실시하면서 설명회에 참가한 자에 한하여 계약에 참가할 수 있다는 뜻을 입찰공고에 명시한 경우로서 입찰에 참가한 자 중 설명회에 참가하지 아니한 자의 입찰
- 기타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위조․변조․허위작성한 자
※ 무효처리된 입찰에 대해서는 계약체결 이전에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 결정통보를 취소한다. 또한 부당하게 낙찰받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후라도 원칙적으로 해당 계약을 해제(해지)한다
8. 기타사항
- 입찰참가업체는 제안요청서 등 관련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업체에 있음
- 본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회의소 회계규정에 따름
9. 연락처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39 상공회의소회관 19층
경영기획본부 총무팀 권오윤 차장(전화 : 6050-3203)
※ 유첨 : 제안요청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함
2017. 11. 17
대한상공회의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