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8L 제품은 단종되었습니다.
1.8L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 제품명 : DM SUPER FLUSH414 (디엠 슈퍼플러시414)
· 분류 : 엔진치료제
· 용량 : 3.78L
· 적용 차량 : 전차종
· 기능 : 엔진 내부의 슬러지.카본을 분해세정하고 특히 헤드.피스톤 오일링 압축링 사이 오염을
분해하므로 압축압력 상승과 소음이 줄고 엔진오일 산화 퇴화를 방지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 사용방법 : 1. 기존 엔진 오일을 배출하고 DM슈퍼플러시를 오일량에 맞춰 주입한다.
오일게이지를 약간 뽑아 올린 상태로 15~20분 정도 공회전 한 후 오일필터를 교체하고
약품양을 체크하고 부족하면 엔진오일로 충분히 보충한 다음 다시 공회전한다.
시공시 약품이 줄어들 수 있으니 수시 체크하여 부족한 부분을 엔진오일로 보충해서 플러싱한다.
총 플러싱 시간은 동절기 50분, 하절기 40분으로 한다.
엔진에 오염이 심한 차량은 필터를 1번 더 교체하기 바랍니다.
2. 플러싱 작업이 끝나면 새 엔진 오일을 주입하고 약 15분정도 워밍업후 오일을 다시 최대한 배출시키고
에어크리너 필터를 교체(약품배출을 위한 작업임)한다.
3. 기호에 맞는 합성유나 KD케미칼 자매품인 그레이트모를 주입한 후 작업을 마무리한다.
· 주의사항 :1. 시공자는 시공전 차량 상태를 충분히 점검한다.
(예, 압축압력/엔진소리/내부오염상태 등)
2. 압축압력 측정 후 2킬로 편차 이상일 경우나 엔진 소음이 심한 차량은 고장으로
의심 될 수 있으니 수리와 병행해서 플러싱 한다.
3. 카본이 많은 누적으로 인한 스트레이너 막힘이 예상 되는 차량은
오일팬을 분리 청소 후 플러싱한다.
4. 플러싱 도중 오일캡을 열고 오일 순환이 잘 되는지 수시로 확인 한다.
정상적으로 순환이 안되는 차량은 수리 후 플러싱 한다.
5. 오일팬이 철판일 경우 팬이 찌그러짐, 도색이 약한 부분 또는 이전 화학정비로
인한 도색 반응 등 팬 내부의 페인트가 일어 날 수 있으니 점검해야 한다.
이런 경우는 오일팬 교체나 내부 페인트를 완전히 제거 후 창작 하여야 한다.
6. 차량 내부의 카본 누적이 심한 경우는 플러싱 시작 약 15분 정도에 오일필터를
교체하는 것이 좋다. 필터의 기능 한계를 넘으면 플러싱제 공급 부족으로
엔진의 온도가 높아질 수 있다.
7. 플러싱 도중 주행이나 고RPM 사용할 경우 엔진에 손상을 줄 수 있다.
슬로우 상태를 유지한다.
8. 플러싱 시간을 엄수한다. 동절기 50분, 하절기 40분.
플러싱 도중 플러싱제가 줄어들 수 있으니 체크하여 부족하면 엔진 오일이나
약품을 보충하고 플러싱을 한다.
9. 엔진 플러싱 후 차량 성능 향상과 압축압력 상승을 위해 연소실 카본 세정과
압축 1번링 복원을 위해 플러그를 빼고 피스톤을 나란히 정렬한 다음
링카멀티크리닝을 주사기로 플러그홀당 50ml씩 주입한다. 약 10~20분 후
수동으로 피스톤을 조금씩 움직여 주는 것이 좋다. 1번 압축 링에 약품 침투를
위해 이후 약 1시간 방치 후, 시간의 여유가 있으면 더 방치해 두었다가 피스톤
장비를 규정에 맞게 장착 후 몇 번 반복해서 크랭킹 하고 약품 방출을
위해 흡입기로 드레인 한 다음 에어건으로 불어서 깨끗이 청소한다.
정상 조립 후 엔진 오일 교환 후 가동하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가격좀 쪽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