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YNOPSIS 아내를 죽인 남자 vs 세상에 분노한 남자 이들이 다시 만나다! 회사의 CEO인 ‘경민(목소리 오정세)’은 부도 후 자신의 분을 참지 못하고 아내마저 살인, 자신의 현실을 뒤로 한 채 중학교 동창이었던 ‘종석(목소리 양익준)’을 불현듯 찾아 나선다. 소설가가 되지 못해 자서전 대필작가로 근근히 먹고 사는 종석은 15년 만에 찾아온 경민의 방문에 당황하고, 이들은 지금의 현실과 감추고 싶었던 자신의 과거에 대해 하나 둘씩 꺼내놓기 시작한다. 이들 앞에 펼쳐진 15년 전 그날, 그 끔찍한 이야기가 다시 시작된다! 중학생 시절, 학교에서 권력을 지닌 패거리들은 나약한 성격과 작은 체구를 지닌 경민과 종석을 무시하고 끊임없이 괴롭힌다. 하루하루 끔찍한 학교생활을 하던 이들에게 갑자기 등장한 철이(목소리 김혜나), 단숨에 패거리들을 제압하고 이후 철이는 경민과 종석의 우상이 된다. 하지만 철이는 패거리들과의 불미스러운 일로 퇴학을 당하고, 이에 극단적인 방법으로 복수를 결심하게 된다. 그로부터 15년이 지난 오늘, 오랜만에 종석과 마주한 경민은 그와 함께 학창시절을 보낸 교정으로 데려가 철이에 대한 충격적인 마지막 진실을 털어놓으려 한다. 이들 사이에 숨겨진 마지막 이야기는 무엇일까?
SPECIAL FEATURES - Commentary by 감독 연상호, 조영각 프로듀서, 허지웅 영화평론가 - 스튜디오 다다쇼(메이킹) - 라인테스트 - 스케치 갤러리 - 티저 예고편 - 예고편
KEY POINT - 대한민국 애니메이션 최초, 잔혹 스릴러 [돼지의 왕]! - 한국 장편 애니메이션 사상 최초 칸 영화제 초청작 - 2011 부산국제영화제 무비꼴라주상, 최우수감독상, 넷팩상 수상 - 그 어떤 영화보다도 세고 강렬하다. - 성우보다 실감나는 양익준, 오정세의 생생한 날 것의 목소리 연기! - 독특한 발상과 거침없는 스토리로 주목 받아온 독립 애니메이션의 선두주자 연상호 감독 |
연상호 감독님의 장편 애니메이션 '돼지의 왕' 의 DVD가 9월 13일 발매됩니다.
더불어 '소중한 날의 꿈'은 현재 렌탈용 DVD가 발매된 상태이며, 통상 렌탈용 DVD 발매 1~3주 이후에 일반 DVD가 발매된다고 하므로 소중한 날의 꿈 DVD도 늦어도 10월 전까지는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