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내용만 말씀 드릴께요..
PT 주제는
1. MB정부의 부동산 정책
2. (제가 받은거) 포탈사이트에서 공식신문사도 아닌데 신문기사 등재를 하고 여론을 조장하고 있다..이거 어떻게 생각하고, 규제방법으로는 무엇이 있을까?
요 문제랑요..
구글에서, 광고모델로 사이클 선수와, 퍼즐맞추기 챔피언을 채용했다. 이것의 경제적인 배경은 무엇이고, 만일 내가 경영자라면, 김연아, 등산가 허영호, 바둑기사 이기창 중에서 누굴 등용할 것인가?
3. 임플란트 가격이 적정한가? 환자의 입장이랑 의사의 입장에서 말해보세요.
4. 이산화탄소규제에 대해서 선진국과 후진국의 입장에서 말해보시오.
5. 자통법 관련 문제였던듯..(잘 생각이...ㅠㅠ)
--------------------------------------------------------------------
임원면접은 말 그대로 인성이었어요..여기서 관건은 누가누가 참한 이미지를 보이는 지 였던거 같아요...그리고 자기소개가 중요한 듯....여기서 다 가르는 거 같다는 이미지를 받았어열;;ㅂ;;
받은 질문이...
딴 사람한테 받았던거 부터 할께요..
1. 네 인생의 목표는 무엇이니? 그리고..인생은 길다고 생각하니..짧다고 생각하니?
2. (어떤분이 자긴 중국어를 잘한다고 나불나불 되서 인지..) 너 하나은행이 중국에 지점 몇개 있는지 알아?
그럼..구로지점에서 중국인을 위한 창구를 서비스 하고 있는데 가봤어?
(안가봤다고 하더라고요;;ㅂ;;)
3. 남자분한테.... 여자들이 많은데 거기서 어떻게 특화시켜서 물건을 팔겠니?
왜 하나은행에 들어오고 싶니? (좋은아빠.... 좋은 남편이 되기 위하서라대요;;ㅂ;;)
4. 과대표 했네? 뭘 느낄 수 있었니?
달리기를 잘한다고? 그럼..어떻게 준비했어?
저한테는...
1. 어머.. 취미가 프라모델이야? 그건 뭐야? (제가 이걸 왜 했을까요..뭥미..ㅠㅠ)
그럼 그것도 학원 다녀야 돼? (당근 아니죠;;ㅂ;;)
2. 요가 잘해요? 얼마나 했어요? 왜..자신이 요가의 고수에 도달했다고 생각하나요?
3. 은행영업과 보험영업의 차이가 뭐라고 생각해요? (이건.. 인턴때 요렇게 써서 그런거 같아요;;)
간단하게 질문을 해 주시더라고요..
저도 슉 언니처럼 쭈볏쭈볏 손들고..하고 싶은말 마지막에 하고 나왔습니다.
아..모르겠어요;;ㅂ;; 조신히 결과를 기둘려 봐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