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가는 방법
19941110 목 사랑의 본질은 곧 하나님 고전13:1-13
하나님의 애인이 되어서 살아야 갈 수 있다
우리가 하나님과 아니깐 영적인 신부가 되고, 사랑이 이루어지는 것이다. 그정도가 되야 하늘나라에 갈수있다. 세상 어떤 사람이 자기 애인이 아닌데, 자기방에 같이 데리고 잘수 있겠는가. 애인이 아니면 그렇게 할수없다. 식모를 자기방에 재우겠어? 종을 자기방에 재우겠어? 자기 애인만 재운다. 춥다고 거지를 재울수가 없다. 근본적으로는 애인만 재우는 것이다. 임금이라도 자기방에 재울수가 없다. 무슨말인고 하니 하나님이 자기애인이 아니고는 하늘나라에 못오게 한다는 말이다. 꼴보기 싫어서 못본다. 남자나 여자가 전부 하나님을 애인으로 보고 애인의 상대적인 기준을 세워야 한다. 그래야 하늘나라 갈수 있다. 그정도 되야 하늘나라가지, 아니면 하늘나라 못간다. 애인의 상대적인 기준을 세운자 만이 하늘나라에 갈수있다고 나는 깨달았다. 그렇게 하면서 하늘을 섬기고, 살아야한다. 남편이고, 부인이고 자기네끼리만 사랑하면 하나님이 톡 깨트린다. 지상에서 죽고나면은 하늘나라에서 하나님과 살께요. 그러는데 이미 살았을때 결정된다. 다시말하면 수박꼭지를 따서 집에갔다 놓을때는 크지 않는다. 이미 땅에 있을때 크는것이다. 뿌리가 땅에 있는 동안에 수박머리끝이 땅에 쳐박고 있는 동안에 이미 성장여부가 결정되는 것이다. 하늘나라가서는 그것가지고 이미 익었다,안익었다 결정하는 것이다. 왜 안익었냐고 하면은 하나님 그것이 아니고 수박절기가 이미 다끝난후에 수박밭에서 맨 마지막에 따온것입니다. 실수 안했습니다. 그러면 이건 안익었구먼,사명을 다 못했구먼 해버린다.
19990128 목 아침말씀
하와가 성장하기 전에 성적타락이 된 것은 성장중이기에 약해서 그렇습니다. 말씀을 확실히 깨달으면 안 속습니다. 마음과 목숨과 뜻을 다해서 하나님을 사랑했으면 하나님께 물어보고 했을 것입니다. 절대 하나님을 더 사랑했으면 타락이 없습니다. 일찍부터 이성으로 타락하면 인생이 다른 길을 가게 됩니다. 마음과 목숨과 뜻을 다해서 하나님을 사랑치 못한 것이 죄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의 충족감을 못 느낀 것입니다. 하나님만 미치게 사랑하면 남자고 여자고 뭐고 안보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이 알아서 후에 이성과 사랑의 복을 주십니다. 절대 사랑하면 다른 남자에게 사랑을 줄 수가 없습니다. 최초의 근원의 죄는 하나님을 마음과 목숨과 뜻을 다해 사랑치 못한 것에 있습니다. 예수님의 최고 율법은 마음과 목숨과 뜻을 다해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하나님의 보낸자를 사랑하면 다 끝나는 겁니다. 사람들은 인간이 타락된 것은 알아도 어떻게 구원시켜야 되는지는 모릅니다. 이렇게 되면 하나님의 자녀권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고 남녀가 둘이 사랑하면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먼저 사랑하게 해놓고 자기대로 살게 해주고, 막 축복을 주는 것입니다. 나는 이런 길을 걸어온 것입니다. 세상은 타락이 완전히 노출되었습니다. 공공장소에서도 이성관계를 하고, 몸 안에 잠재되어 있던 암 성분이 밖으로 나오듯 노출되었습니다. 물질을 따라다니고 죄악이 관영하니 하나님께서 우리를 심판하셨습니다. 하나님은 죄악이 관영할 때까지 기다리십니다. 회개하면 살려주지만 안 그러면 끝납니다. 마음을 비우고 하나님을 사랑해야 합니다. 다른 목적을 두고 하나님을 사랑하면 안됩니다. 마음과 목숨과 뜻을 다해 하나님을 사랑해야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것입니다. 그러면 사탄이 개입을 안 합니다. 주님을 절대 사랑하면 시험도 이깁니다. 그러면 완전 영웅이 되는 것입니다. 그런 사람만 결국 하늘나라를 갈 수 있습니다. 하나님만 절대 사랑하고 섬기는 사람만 가는 곳이 천국입니다. 그렇게 한다고 해서 생활 못 하는 게 아닙니다. 오히려 더 잘하지 않습니까? 욥은 사탄이 모든 것을 다 빼앗아갔어도 하나님만 사랑했습니다. 그러니 결국은 하나님께서 더 부어주신 것입니다.
지구상에서 하나님의 사람이 제일 귀한 것입니다. 정치인, 경제인, 예술가는 수두룩하지 않습니까? 그러나 하나님의 사람은 하나밖에 없습니다. 하나님은 너무 엄청나신 존재자이십니다. 거짓말 한번 해도 하나님께서 용서 안 해주시면 지옥 갑니다. 마음과 목숨과 뜻을 다해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이 나의 철학입니다. 그 다음에 사람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세상사람은 자기의 물질과 명예를 먼저 사랑하고, 하나님을 사랑하니 안됩니다. 아침에 먼저 일어나서 하나님께 기도부터 해야 합니다. 그 다음에 사람과 대화하고 사랑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성경 모든 해석의 핵심입니다. 세상을 살 때 이것을 잊어버리면 안됩니다. 하나님을 절대 사랑치 않고 다른 것을 더 사랑하면 이성적 타락과 같이 취급됩니다. 부부간에도 둘 다 하나님을 절대 사랑하고 그 다음에 둘이 맺어져야 불신과 배신이 안 일어나고 가정천국이 이뤄지는 것입니다. 나는 30년 동안 물질과 이성을 다 제쳐놓고 하나님만 계속 사랑했습니다. 그후에 사람을 사랑했습니다. 나의 사랑을 받으려면 절대적으로 날 가까이 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기도하는 것은 하나님을 껴안는 것과 같습니다. 일어나서 먼저 공부할 책이나 일과를 체크하는 것이 타락입니다. 세수하고 하나님께 정식으로 기도하십시오. 그것이 하나님을 믿고 사는 재미입니다. 하나님을 최고로 먼저 사랑하는 것이 선입니다. 그렇게 만들어지면서 사람을 대하고 사랑해 주는 것이 진리인 것입니다.
19990129 금 아침말씀 마 13/24-30
(마태복음 22/37-40) 이것이 천국을 이루는 근본체이고 열쇠입니다. 선생님은 이 말씀을 인생에서 이루는 사람입니다. 인간의 타락은 이렇게 못함으로 생긴 것입니다. 하나님을 사랑하면 다르게 할 수가 없습니다. 모세의 10개명 중 5개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이고, 나머지 5개는 인간을 사랑함에 대한 것입니다. 이 십계명 전체를 요약하면 마태복음 22/37-40의 말씀이 나오고, 이것이 율법의 완성이라 하셨습니다. 모든 선지자는 이것이 가장 최고의 강령이라고 했습니다. 마음과 뜻과 목숨을 다해 하나님을 사랑하지 못했기에 걱정과 근심을 합니다. 어찌 하나님을 그렇게 안 사랑하고 왔습니까? 그러니까 개인의 걱정과 근심, 염려가 있고, 인생에 수시로 파도가 옵니다. 사는 맛이 없고, 기쁨도 없었습니다. 이것들이 하나님을 사랑하지 못한 죄에서 오는 것입니다. 언제까지나 마음과 목숨과 뜻을 다해 하나님을 사랑하지 않으면 그런 일이 떠나지 않습니다.
19970814 목 아침말씀 하나님이 보시기에 좋은 자 창2:9
말 잘듣는 사람을 하늘 나라로 오라고 하신다
아무리 흑인일지라도, 원주민일지라도, 얼굴이 못생기고 또 못생겼을지라도 하나님 말을 잘 들으면 그 사람을 더 좋아하십니다. 잘생겨놓고 말 안 들으면 꼴값한다고 그럽니다. 하나님 말을 잘 들어야 최고입니다. 하나님 말 잘 듣고 좋아하는데 하나님이 자기나라 오라고 안하겠습니까? 말을 더럽게 안 들으면 하늘나라에 와서 속썩일 것인데 뭐하러 오라고 하겠습니까?
http://jms.jms.co.kr<생명을 사랑하라>
http://www.jms.co.kr<만남과 대화>
[정명석 목사님의 말씀과 글이 있는 곳]
첫댓글 아멘 감사^^*
아멘^^
아멘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