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력분무기 엔진 끌때 마지막에 소리가 펑~ 하고 나는 것은 왜 그런 건가요?
점화플러그를 빼서 보니 새까만 카본이 많이 끼어 있던데요.
엔진오일도 교환했는데, 계속 그러네요.
그리고 엔진이 메이드 인 타일랜드 제품이라 그런지 에어필터도 구하기 힘드네요.
첫댓글 역화현상(내연 기관에 있어서 기통속에서 연소할 혼합 가스가 점화 시기 등이 일정하지 않기 때문에 기통에서 흡기관, 기화기 등에 화염을 거꾸로 올려 보내는 현상)인것으로 생각됩니다. 원인은 점화계통의 노후나 결함에서 비롯되므로 일단은 점화점플러를 교환해보세요~
답변 감사합니다.점화플러그를 교한했는데도 계속 그러네요. 엔진오일도 교환했구요.점화플러그를 빼보니 카본이 새까맣게 끼어 있습니다.혹여 기계를 트럭에 싣고 기술원으로 가면 좀 봐주실 수 있는지요?무더운 여름철이라 부탁드리기가 미안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휴가기간이라서~ 그러시면 8월6~7일사이에 전화하시고 방문해주시면 봐드리겠습니다. 만약 부품이 소요되는 문제라면 저희도 구하기가 어려울것같습니다.. 국산엔진이 아니다보니~
예 감사합니다. 그때까지 안 고쳐지면 연락드리겠습니다.
첫댓글 역화현상(내연 기관에 있어서 기통속에서 연소할 혼합 가스가 점화 시기 등이 일정하지 않기 때문에 기통에서 흡기관, 기화기 등에 화염을 거꾸로 올려 보내는 현상)인것으로 생각됩니다. 원인은 점화계통의 노후나 결함에서 비롯되므로 일단은 점화점플러를 교환해보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점화플러그를 교한했는데도 계속 그러네요. 엔진오일도 교환했구요.
점화플러그를 빼보니 카본이 새까맣게 끼어 있습니다.
혹여 기계를 트럭에 싣고 기술원으로 가면 좀 봐주실 수 있는지요?
무더운 여름철이라 부탁드리기가 미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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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가기간이라서~ 그러시면 8월6~7일사이에 전화하시고 방문해주시면 봐드리겠습니다. 만약 부품이 소요되는 문제라면 저희도 구하기가 어려울것같습니다.. 국산엔진이 아니다보니~
예 감사합니다.
그때까지 안 고쳐지면 연락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