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세상아, 주님을 찬미하여라, 주님께 찬미의 노래를 드려라.”
(시편 100)
천주교 수원교구 제1 대리구 평택지구 사제단에서 주최하고 평신도 단체 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제3회 평택지구 성가축제>가 우리 소사벌 성당 소관으로 일시: 2024. 10. 18(금) 19:00~21:00 장소: 비전동 성당 대성전에서 성황리에 주님의 은혜 가운데 마무리되었습니다.
우리 소사벌 성당에서는 주일 교중미사 때면 언제나 아름다운 찬미·찬송을 노래하는 ‘우니따스 성가대’(25명) 와 예수님의 꽃봉오리 ‘주일학교 어린이들과 자모회 합창단’(40)이 출연하였습니다.
♣♣♣ 우니따스(UNITAS) 성가대 ♣♣♣
2018년 1월에 창단한 성가대입니다. 일치라는 뜻의 ‘우니따스’는, 하나 된 마음으로 하모니를 이루라는 의미이며 본당의 교중미사와 모든 전례 예식에 아름다운 성가를 봉헌하고 있습니다. 미사 중에 신자들이 찬양과 영광으로 하느님께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아름다운 화음을 이루는 데 꾸준히 노력하는 성가대입니다.
지휘에 권미리 소화 데레사, 반주에 이수정 아녜스입니다.
※바이올린 연주에는 유해미 골롬바(모산골 성당 신자 / 공도성당 반주 봉사자) 자매가 수고해 주었습니다.
참가 인원 25명, 참가곡 이형진 보나 벤뚜라가 작사·작곡한 ‘이토록 사랑하시어’입니다.
“십자가를 통하여, 세상 끝까지 날 사랑하실 분 주님께 갑니다”라고 노래한 우리 소사벌 우니따스 성가대에 다시 한번 힘찬 격려의 박수를 보내 주시기를 바랍니다.
+ 위의 글은 성가축제 사회자의 멘트를 옮겨 실었습니다.
#천주교_수원교구 #수원교구_평택지구
#평택_소사벌_성당 #소사벌_성당
#평택지구_성가축제 #우니따스_성가대
++ 동영상은 우리 본당 행사가 있을 때면 언제나 동영상을 올려주는 김종태 아오스딩 형제가 촬영 제작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