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캠핑카를 구매하려고 다방면으로 알아보고 고민 하던중 전용캠핑카는 7~8천만원의 가격에 사면서부터 주차는 물론 돈 잡아 먹는 애물단지로 전락할거라는 깨달음 이후 돈도 벌면서 인생도 즐기고 사는 방법을 찾은거 같습니다!
전기차 다니고밴으로 용달화물을 시작하며 어떻게 인생을 즐기며 성장할까 고민하는 카페지기가 되었습니다!
지난해부터 올해 4월13일까지 전기화물차를 신청하는 자에게 서울시에서 3,000만원 정도의 영업용번호판과 국가보조금+지자체보조금 =1,700만원 까지 지원하는 일석이조의 기회로 다니고밴을 출고하였습니다!
서울시에 신청후 부터 화물자동차운송 종사자자격시험 공부와 자격취득까지 하였으며 드디어 서울시 보조금 승인과
서대문구청의 화물자동차운송 사업자 허가ㆍ 등록 그리고 자동차 공장출고 자동차등록증까지 숨가쁘게 업무처리가 진행되어 드디어 2022. 3. 28. 사업자등록을 완료하여, 오늘 축성식을 갖고 다음주부터는 영업의 시작입니다!
참조로 어제 오후 시범 영업으로 수입금 41,000원을 벌어 축성 헌금에 의미있게 합하였습니다!
돈보다 즐기며, 건강하게, 안전운전하며 고객에게 웃음과 기쁨도 함께 물품을 전달하고 싶습니다!
- 어제 오후 시범영업 첫 손님께서 배달 요청한 파티 장식용 풍선 꼭 나의 사업을 축하하는 기분으로 용산에서 광화문 호텔로 배송중 화주께서 촬영해주신 인증샷-
* 용달화물 전기차 다니고밴 *
* 김승환ㆍ베네딕도 *
* 콜넘버 010-9033-1191 *
첫댓글 전기차 처음 충전 시키기 ~~~
아직 집밥이 없어 공용충전기 신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