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인구와 경제활동의 80%가 형성된 오아후섬은..
호놀룰루시, 와이키키로 많이 알려져 있고, 그 동안 하와이의 기본관광지로 많이 알려져 왔습니다.
그리고, 오아후섬과는 다른 모습의 여행지를 찾는 자유여행 객들은.. "마우이, 빅아일랜드"섬을 방문하는 비율도 적지 않은데요.
그리고, 최근에는 하와이 섬들중에서 가장 먼저 생성이 되면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와 자연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카우아이 섬"이 점차적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카우아이 섬의 여러 관광명소들중에서, "하날레이 타운(Hanalei Town)"을 소개하고, 추천해드립니다.
보시는 것처럼... 얼핏보면, 오아후섬의 코올리나 라군이나 하나우마베이 처럼...
큰 만(베이)으로 형성이 된 비치와 그 주변의 마을이 형성된 지형을 가지고 있는 곳이 바로 "하날레이 타운" 입니다.
만이 형성된 바다는 파도가 높지 않고, 완만한 물결로 다양한 해양스포츠가 가능하다는 얘기이기도 합니다.
오아후섬에서는 카네오헤만이 해양스포츠가 유명한 것과 같습니다.
사진으로 잠시 감상해보지만....
정말 볼 수록 매력있는 비치와 해변가이기도 합니다.
바로 뒤로 산이 함께 있는 것도 너무 신기하고, 카우아이 섬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 작은 마을에는.. 요즘 많은 관광들이 찾으면서,
오래된 마을의 모습과 음식을 제공하는 관광마을로 탈바꿈하고 있기도 합니다.
한번쯤은 역사가 살아숨시는 하날레이 마을을 들러서, 이국적인 옛 정치를 느껴보는 것도 하와이 여행의 색다른 방법일 겁니다.
예술갤러리와 역사명소들이 많이 있어서 충분히 볼거리를 제공하고,
하와이 토종 나무로 만들어진 공예품들을 구입해보는 것도 좋은 기념이 될 겁니다.
※하날레이 커뮤니티 센타의 우쿨렐레 콘서트 일정을 확인하세요.
그리고, 아래 지도에서 보이는 것처럼...
하날레이 마을 오른쪽으로는, 프린스빌 리조트 단지가 있는데요,
카우아이 섬 여행자라면 꼭! 방문해서 둘러보야하는 멋진 리조트 단지이기도 하고, 멋진 골프장들도 함께 위치합니다.
아울러, 와이올리 미션하우스라는...
하날레이 타운의 최고 명소가 위치하는데요.
1837년에 지어진 이곳은, 1921년에 복원되었고... 미본토 남부 켄터키 출신의 선교사들이 거주했던 곳이라서,
지역의 특징이 잘 반영된 것이 특징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