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강원도 세상의 빛팀 셋째날 보고(7.26.금)
5:00 주천교회예배
5:30 팀예배
8:20 아침식사
9:10 주천교회 퇴소
9:20 영월터미널출발
10:05 영월터미널도착
10:20 고한터미널출발
11:20 고한터미널도착
11:50 정선터미널출발
13:00 정선터미널도착
13:00 팀예배
13:50 점심식사
14:20 교회 1차 응답을 못받음
15:30 정선군청 예배
16:00 교회 2,3,4 응답을 못받음~7군데 정도
20:20 저녁식사 이후,
22:00 현재 정선 오일장터에 정자 2곳이 있어 기도하고 쉬고 있음
*일정
ㅡ목사님이 땡큐를 받기 쑥쓰러워하셔서인지 끝내 안받으셨습니다. 딸이 좀 아프다는 소식에 김주복형제가 종이로 꽃다발을 만들어 드리니 감격해 하셨습니다.
ㅡ정선으로 이동했는데 여러가지 이유로 교회가 허락되지 않았습니다.
ㅡ감사하게 비는 오지 않는 상황입니다. 팀원들 분위기는 괜찮다고 합니다.
*기도제목
ㅡ팀원들이 많이 지친 상태이지만, 크게 아프진 않고, 다들 두통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노숙할 것 같은데, 늦게라도 받아주는 교회가 있길..그렇지 않더라도 그 시간들을 안전하게 보호하여 주시고, 팀이 더욱 하나되게 기도바랍니다.
ㅡ내일 다시 음성듣고 교회찾을 수 있길 바라며, 토요일이라 관공서가 문을 열지 않는다고 걱정하지말고 길을 내시는 하나님을 만나게 하소서.
첫댓글 세상의 빛팀에 일하고 계시는 신실하신 주님을 신뢰합니다
팀원 모두가 영육이 강건하길 기도합니다
정선에 보내신 하나님의 뜻을 꼭 발견하는 팀되어 하나님 크신 마음을 알아채길요.
이 밤에 낙심없이 기도도 하고 수박도 드시고 ^^팀안에서 위로하심과 사랑이 있을 줄 믿습니다.
하나님 우리 강원도 팀 가운데 좌정하시며 그 팀을 다스려주옵소서. 이슬을 피할 장소를 허락하소서.
안전함으로 인도 보호하시는 주님만을 의지합니다.
서로의 연약함을 돌보며 흔들리지 않는 사랑으로 하나됨으로 정선에서의 길을 여시는 주님을 기쁨으로 목도하는 '세상의 빛' 강원도팀이 되길 기도합니다.
어떠한 상황에 처한다 할지라도 낙심하거나 두려워 말고 복음을 전하는 기회로 선용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하여 주시옵소서. 감사하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합력해서 선을 이루어가시는 그 은혜가 한줄기 빛처럼 이팀에 임할 것을 기대합니다 ^^
상황과 환경을 뛰어넘어 일하시는 주님을 보게 하소서. 이 시간들을 통하여 하나님께 더욱 집중하며 세상의 빛팀이 하나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