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공사 평택기지본부(본부장 고수석)에서는 연말을 맞이하여 12월 23일 오전 10시 포승읍사무소에서 어려운 이웃돕기를 위한 온누리 사랑나눔행사인 “온누리 상품권”(380만원상당)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가스공사 평택기지본부가 후원하고, 사회복지법인 고앤듀가 주최한 행사이며, 포승읍 법적지원을 받지 않는 기타 저소득층 100세대(세대당 3만원상당), 지역아동센터, 사랑의 집, 장애인시설 등 8개소에(시설 당 10만원 상당) 총 온누리 상품권 1만원권 380장을 전달하기로 했다. 온누리 사랑나눔 행사는 어려운 이웃도 돕고 재래시장 상인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전통시장 상품권을 마련하게 됐습니다.
조세묵 포승읍 총무계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품지원에 감사를 드린다.” 며 “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 대한 사랑과 지원이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함께 관심을 가져 줄 것 ” 을 당부 드리며, 따뜻한 온정이 담긴 상품권은 복지사각지대에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꼭 필요한 가정에 전달하도록 하겠다. 고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한편 고수석 한국가스공사 평택기지본부 본부장은 “ 겨우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면서 향후 언제나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한국가스공사 평택기지본부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기탁 소감을 전했습니다.
또한 한국가스공사 평택기지본부는 매년 사회공헌 활동, 어려운 이웃돕기 등의 활동을 통해 지역의 화합과 발전을 도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