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 Blues Night,7th!!
>> 파 티 소 개 <<
장소 : 미니올댓 @서울대 입구역
날짜 : 3월 27일 (금요일)
시간 : 11시~죽을때까지 (블루스 나이트 시작)
* 일반적으로 6시 이상까지는 해요.
음악장르 : 블루스, 소울, 슬로우 린디합
디제이 : 리얼 only (from 11pm)
드레스코드 : Free
이벤트 : 없음!! 그냥 뒤질때(직설적!!!) 까지 술마시고 춤만 출꺼에요.!!! 아참, 음악은 드려요.
파티신청 : 왼쪽 메뉴 블나잇 신청게시판에 신청.
입장료 : 15000원 [현납시, 리더: PT체조 200회, 팔뤄:턴 200번 완료하신분들만 받아 드립니다.ㅋㅋ]
라고 쓰긴 했지만, 분명 대부분 현납할듯.-_-;; 현납도 걍 받아요-_-;;ㅋㅋ
제 파티때는 일단 술과 먹을꺼리는 항상 있어요. 아침까지 달리게 해드립니다.
새벽 2시 넘어서 오시면, 1만원을 받습니다. :)
*. The Blues에서 여러분들께 음악을 드립니다.
파티에 참가하시는 분들께 600메가 분량의 Blues, Soul, Slow lindy 116여곡의 음악을 드립니다.
저번 6번째 파티때 부터 시작했던 The Blues의 리얼's 초이스 같이 듣기 이벤트!!!
about Real's Choice.
Real's Choice는 제가 본격적으로 블루스를 배우러 미국을 가기전에 열심히 블루스 삘을 받고자 차근 차근 들었던 음악 리스트에요. 대략 2년반, 3년전 쯤에 만들어 놓은 리스트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들어보셔야 하겠지만, 위에 적어 놓은 데로 블루스, 소울, 슬로우 린디 위주로 들어 있구요, 요즘 제가 직접 DJing하는 음악과는 조금 다른 느낌입니다. but, 그래도 요즘 빠에서 가끔 틀어주는 노래들도 제법 있을꺼에요.
블루스라는 장르를 잘 모르고, 음악의 특성을 잘 모를때.. 처음부터 하드코어로 블루스를 듣기엔 아마 힘들꺼에요.
제가 차근차근 접근해 가면서 들었던 음악 리스트이니 여러분들에게도 많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 솔직히 뿔어요!!. 저번에 나 한테 음악 받아간 사람들, 끝까지 다 들어보셨센?-_-????
저번에 이 리스트 받았던 사람들은 신청글에 귀뜸를 남겨주세요. 리스트 확인 후에 리비전 2를 드립니다. ^0^.
리비전2는 양은 상당히 줄겠지만, 퀄리티는 상당히 올라 갈꺼란 귓뜸..
* 파티 신청하실때 하고 싶은 말에, 이메일주소를 같이 남겨주세요.
인터넷 대용량 메일로 쏴 드립니다.
* 제 파티는 블루스를 전혀 모르시는 분들이 오셔서 노시기에는 조금 힘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관심이 조금이라도 있는 분들이 오셔서 노시기엔 아주 재미있을꺼라고 말씀 드릴 수 있겠습니다. :)
블루스에 관심 많은 여러분, 많이 많이 놀러 오센!!!!!
궁굼한점 문의처 : 010-9242-7736 권영돈
일단 문자먼저 주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