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Hồ Chí Minh)시 2군에 위치한 스노우타운(Snow Town)은 동남아에서 가장 큰 스키장이다. 스노우타운(Snow Town)은 다양하고 새로운 활동들로 매일 수천 명의 고객들을 끌어 모은다.
스노우타운(Snow Town)은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서양 건축형식으로 설계된 벽과 지붕으로 이루어져 있다. 위에서는 눈송이가 가볍게 떨어지고 바닥은 온통 눈이 두껍게 쌓여있다.
스노우타운 한 가운데 두꺼운 재킷과 신발을 신은 방문객들은 두 손을 하늘로 뻗어 떨어지는 눈송이를 느낀다. 마치 유럽에 있는 것처럼 아름다운 배경 속에서 겨울 공기를 느낀다. 많은 젊은 친구들은 떨어지는 눈을 맞으며 산책을 한다.
어떤 이는 눈사람을 만들기도 하며 “눈꽃 마을”을 기념하기 사진을 찍기위해 포즈를 취하기도 한다.
스노우타운은 일본 제설 기술을 사용해 하얗고 부드러우며 실제와 같은 두께 35cm의 설층을 만들어 낸다. 특히 이곳 스노우타운은 항상 18ºC의 온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방문객들은 추위를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스노우타운에서는 스키, 눈썰매 타기, 눈 구경하기, 눈사람 만들기와 같은 활동을 통해 실제와 같은 느낌으로 직접 눈을 즐기고 경험할 수 있다.
스키 훈련 구역에서는 전용 스키 장비,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진정한 스키를 경험할 수 있다.
스노우타운은 4,000m2에 달하는 면적으로 눈과 함께하는 활동들을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키드 플레이 그라운드(Kid Playground), 핸드메이드(handmade) 존, 푸드 코너, 3D 가상현실 체험 등과 같은 다양한 활동이 있다.
스노우 타운에서 방문객들은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고 특히 어린아이들은 자신의 재능을 표현하고 취미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올 3월에 개장한 스노우타운은 호치민시 젊은 층을 사로잡으며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베트남통신사_선응이아(Sơn Nghĩa)기사-통하이(Thông Hải)사진]
from : http://viethantimes.com/post/15503.cv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