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쓰릴 엄치는 놀이기구 좋아해서 스누피플래닛이랑 다이노소어 얼라이즈 쪽은 스쳐지나기만 했는데, 미취학아이 있는집은 요기서도 놀기 좋을거에요.
5월부턴 부메랑베이-워터파크-도 오픈한답니다. 놀이공원 내부에 워터파크 같이 있어 놀이공원티켓으로 둘다 이용하는것 같아요.
티켓은 carowinds.com에서 예매하면 조금 저렴하고 40불 좀 넘었어요. 주차권이나 meal 도 인터넷 예매시 조금 쌉니다. 주차권 15불이에요.
저는 네식구 골드시즌패스를 샀고 390불 좀 넘게 나왔어요. 시즌권 있으면 음식 할인되고 주차 무료에요. 6명까지 친구 초대해 같이 갈수 있는데, 이 때 친구티켓은 30불대입니다. 제가 숫자에 약해 기억을 잘 못해요^^;;
세번 이상 가실분들은 시즌패스 하시는게 무조건 이익입니다.
음식반입불가고 입구서 음식이랑 총기 때문에 가방검사합니다. 보냉가방 생수는 기냥 패스됐구요. 자세히 안보니 아이들 간단한 스낵 정도는 괜찮지않을까 싶은데,,, 검증을 못해본지라,,,음식 반입이 안돼니 미국쩡크푸드 싫어하는 저희식구들은 좀 힘들더라구요. 맛도 별로. 비싸기만 하구. 그나마 스누피플래닛 내 판다익스프레스가 젤 나을듯 싶네요.
숙박하시면서 1박2일로 즐기고픈 분들은 놀이공원 옆에 캐반, 캠핑트레일러 이용하실수 있더라구요.
제대로 찍은 사진이 없긴 한데 몇정 첨부합니다.
그리고 작은 악어같은 동물은 디스커버리플래이스서 찍은거에요. 저희는 토욜 캐로윈즈, 호텔서 1박 하고 일욜 프리미엄아웃렛 갔다, 디스커버리플래이스서 놀고 컴백홈했네요.
첫댓글 와 재미있어보여요.
저도 아이들이랑 꼭 가보고싶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좋은정보감사합니다~~담에 꼭 가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꼭가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