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학원에서 존이 알려줬다. Jeffrey Dahmer는 1960년 밀워키에서 태어났다. 그는 화학과 동물 학대를 연구했고 전하는 바에 의하면 이웃집 소년에 의해서 8세 때에 성추행 당했던, 외롭고 쓸쓸한 소년이었다.
그는 나중에 1978년 그의 부모가 이혼하자 마자 그의 첫번째 살인을 저질렀지만 그 사건은 그 당시 미해결로 끝났다고 고백했다. 그는 1979년 군대에 들어갔고 그가 독일에서 주둔해 있을때 그의 기지 주변에서 3번의 미해결 토막살인이 있었다. 1981년 알콜중독으로 해고되었다. 그는 1986년 밀워키로 돌아왔다.그는 곧 그의 노출증 때문에 구속되었다. 1988년 그는 10달 동안 미성년 희롱으로 복역했다. 출옥 후에 그는 작은 아파트를 빌렸고 지역의 사탕 공장에 취직했다.
다아머의 이웃들은 심한 악취와 전기톱의 시끄러운 소리를 불평했고, 그는 " 냉장고가 고장나서 고기가 썩었다","책꽂이를 만든다."고 변명했다.
1991년 경찰이 다아머에게서 탈출한 14살의 동양계 소년이 피를 흘리고 발가벗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는 이웃의 신고에 출동했다. 경찰은 비웃으면서 이 사건을 "호모 애인들"이라고 부르며 가버렸고 소년은 죽었다. 그리고 4명이 남자와 소년들이 죽었다. 다른 희생자가 도망치고 경찰차를 정지시켰다. 경찰은 그를 따라가서 다아머의 납골당 같은 집을 발견했다.
그들에게 마취제를 먹이거나 술을 먹여서 하게 한 후 다아머는 사진을 찍고, 목을 조른 후 그 희생자들을 토막냈다. 그 희생자들은 거의 동양계 또는 흑인 남자였다. 그는 시간(necrophilia)과 식인(카니발리즘cannibalism)을 고백했다.
17명을 죽인 죄로 기소되었고, 그는 정신이상으로 항소했지만 1992년 모든 법정에서 종신형을 선고받았다. 사건을 잘못 다룬 경찰은 정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