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해도 골프, 니세코 힐튼 3박 4일 여행 패키지
북해도는 일본골프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지역 중 하나입니다. 추운 겨울을 제외하고 따뜻해지는 본부터 가을까지 골프를 즐기기 가장 좋은 곳으로 지원하면서 아름다운 경관으로 골퍼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관리상태도 매우 우수하고 서비스도 좋으며, 산속에 있어 맑은 공기와 함께 자연 속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니세코 힐튼은 긴 코스와 우수한 숙박 시설, 아름다운 경관으로 골프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좋은 여행지가 될 것입니다.
북해도골프 니세코 힐튼 3박4일
- 출발일 : 2019년 06월 06일(목) ~ 2019년 06월 09일(일)
- 4인 이상 출발 (2인~3일 출발 시 추가요금 발생)
- 가격 : 1,690,000원
비젼레저 김미래 실장
문의전화 : 010-2279-8837 / 02-6205-1943
카카오톡 : 비젼레저
북해도 골프 니세코 힐튼
공항에서 약 2시간 거리에 있는 니세코 CC는 세계 최고의 호텔 그룹인 힐튼이 운영하는 골프장입니다. 우수한 서비스와 관리는 물론, 최고의 명성에 걸맞은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니세코 빌리지 골프코스와 니세코 골프코스 2개의 코스로 설계되었고 각 18홀 코스입니다. 설계자는 세계적인 골퍼 아놀드 파머이며, 연못에 둘러싸인 코스로 독특한 레이아웃과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노캐디로 운영되어 직접 셀프카트로 라운드해야 하고 산을 바라보며 샷을 하도록 설계되어 장타를 뽐내실 수 있습니다. 숲에 있어 공기가 맑고 최저기온 6도~20도 수준의 기온으로 따스하면서도 시원한 날씨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깎아지는 듯한 산과 푸른 하늘 곳곳에 심어진 나무는 그림 속 자연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힐튼 니세코 빌리지 또는 동급숙소입니다. 온천을 갖추고 있어 라운드 후 지친 피로를 싹 날릴 수 있고 숙소 주변은 도심이어서 쇼핑과 관광 및 다양한 일본의 맛집을 탐방할 수 있어 자유시간을 즐기기 좋습니다. 여름에는 체험활동도 가능하고 휴양과 골프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토세공항에서 약 2시간 거리이며, 숙소에서 골프장을 20분 내에 오갈 수 있습니다.
3박 4일 동안 총 63홀을 라운드합니다. 첫날에는 니세토 빌리지코스를 9홀 라운드 후 휴식을 취하고 둘째날과 셋째날에는 니세코 빌리지와 니세코 골프코스 중 한곳을 선택해 라운드하게 됩니다. 매일 온천욕을 즐길 수 있어 라운드 후 지친 피로를 해소하고 좋은 추억도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