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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랜저TG 스캐너 데이터(엔진) | |||
엔진/변속기 |
람다 3.8 / 자동5단 |
차량제작일(년식) |
2007년 |
냉각수 온도 |
90-93.0 ℃ |
변속기오일온도 |
85.0 ℃ |
흡기온 센서 |
48.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중립상태(중립:N/P) |
주행상태(전진:D) |
주행상태(후진:R) |
비고 / 참고자료 |
경고등상태 |
OFF |
ON |
OFF |
|
배터리전압 |
14.2 V |
14.0 V |
13.8 V |
|
메인릴레이 |
O |
ON |
ON |
|
냉각수온센서 |
93 ℃ |
93 ℃ |
90 ℃ |
|
오일온도 |
97 ' |
97' |
96 ' |
|
공기량센서 |
4.0 g/s |
4.3 g/s |
3.8 g/s |
|
흡기온센서 |
48 ℃ |
47 ℃ |
47 ℃ |
|
흡기압센서 |
26 kPa |
31 kPa |
28 kPa |
|
대기압 |
101 kPa |
101 kPa |
101 kPa |
|
엔진회전수 |
727 RPM |
653 RPM |
649 RPM |
|
목표공회전속도 |
712 RPM |
650 RPM |
650 RPM |
|
아이들상태 |
ON |
ON |
ON |
|
차속센서 |
0 Km/h |
0 Km/h |
0 Km/h |
|
스로틀포지션센서1 |
16.1 % |
16.1 % |
15.7 % |
|
스로틀포지션센서1(전압) |
0.8 V |
0.8 V |
0.8 V |
|
스로틀포지션센서2 |
16.1 % |
16.1 % |
15.7 % |
|
스로틀포지션센서2(전압) |
4.2 V |
4.2 V |
4.2 V |
|
엑셀포지션센서1 |
1.9 % |
14.9 % |
14.9 % |
|
엑셀포지션센서1(전압) |
0.7 V |
0.7 V |
0.7 V |
|
엑셀포지션센서2 |
14.9 % |
14.9 % |
14.9 |
|
엑셀포지션센서2(전압) |
0.4 V |
0.4 V |
0.4 V |
|
파워스티어링압력 |
14.5 kPa |
14.1 kPa |
14.1 kPa |
|
캐니스터퍼지량 |
5.5 % |
23.1 % |
34.9 % |
|
에어컨 스위치 |
OFF |
OFF |
OFF |
|
에어컨 ON 상태 |
OFF |
OFF |
OFF |
|
에어컨압력 |
666.9 kPa |
628.4 kPa |
641.8 kPa |
|
냉각팬-PWM제어 |
35 % |
34 % |
0 % |
|
브레이크페달 제어 |
ON |
ON |
ON |
|
브레이크램프 스윛피 |
ON |
ON |
ON |
|
연료펌프릴레이 |
ON |
ON |
ON |
|
토크량 |
54.2 Nm |
61.1 Nm |
60.3 Nm |
|
토크조절요구 |
OFF |
OFF |
OFF |
|
CYL.1 점화시기 |
13.5 ' |
10.5 ' |
12.0 ' |
|
CYL.2 점화시기 |
13.0 ' |
10.5 ' |
12.0 ' |
|
CYL.3 점화시기 |
12.5 ' |
10.0 ' |
12.0 ' |
|
CYL.4 점화시기 |
12.5 ' |
10.0 ' |
12.0 ' |
|
CYL.5 점화시기 |
12.0 ' |
10.0 ' |
12.5 ' |
|
CYL.6 점화시기 |
12.0 ' |
10.0 ' |
12.0 ' |
|
연료분사시간-CYL.1 |
2.02 mS |
2.17 mS |
2.19 mS |
|
연료분사시간-CYL.2 |
2.5 mS |
2.22 mS |
2.17 mS |
|
연료분사시간-CYL.3 |
2.0 mS |
2.05 mS |
2.11 mS |
|
연료분사시간-CYL.4 |
2.06 mS |
2.05 mS |
2.19 mS |
|
연료분사시간-CYL.5 |
2.03 mS |
2.05 mS |
2.11 mS |
|
연료분사시간-CYL.6 |
2.06 mS |
2.06 mS |
2.19 mS |
|
이론공연비 |
1.0 |
1.0 |
1.0 |
|
공연비보정상태 |
CLSD LOOP |
CLSD LOOP |
CLSD LOOP |
|
산소센서열선듀티-B1/S1 |
82.1% |
86.7 % |
90.2 % |
|
산소센서열선듀티-B1/S2 |
102.4 % |
78.3 % |
100.8 % |
|
산소센서열선듀티-B2/S1 |
82.1 % |
86.7 % |
90.2 % |
|
산소센서열선듀티-B2/S2 |
102.4 % |
78.3 % |
100.8 % |
|
산소센서-B1/S1 |
759.6 mV |
796.6 mV |
729.2 mV |
|
산소센서-B1/S2 |
742.2 mV |
776.9 mV |
759.6 mV |
|
산소센서-B2/S1 |
724. mV |
789.9 mV |
776.9 mV |
|
산소센서-B2/S2 |
759.6 mV |
785.6 mV |
772.6 mV |
|
공연비학습제어-B1 |
0.0 % |
-3.9 % |
-3.9 % |
|
공연비학습제어-B2 |
1.6 % |
-3.1 % |
-3.1 % |
|
공연비보정제어-B1 |
6.3 % |
14.1 % |
4.7 % |
|
공연비보정제어-B2 |
6.3 % |
17.2 % |
7.8 % |
|
VIS 1 작동상태 |
ON |
ON |
ON |
|
ETS 모터 듀티 |
-10.2 % |
-14.8 % |
-11.7 % |
|
ETS 스로틀 위치값 |
8.4 % |
8.2 % |
8.1 % |
|
CAM 실제위치-BANK1 |
0.1 |
0.1 |
0.1 |
|
CAM 요구위치-BANK1 |
0.0 |
0.0 |
0.0 |
|
CAM 실제위치-BANK2 |
0.1 |
0.1 |
0.1 |
|
CAM 요구위치-BANK2 |
0.0 |
0.0 |
0.0 |
|
캠샤프트조절 |
ON |
ON |
ON |
|
노킹조정-CYL.1 |
1.6 DEG |
1.6 DEG |
1.6 DEG |
|
노킹조정-CYL.2 |
2.8 DEG |
2.8 DEG |
2.8 DEG |
|
노킹조정-CYL.3 |
2.8 DEG |
2.8 DEG |
2.8 DEG |
|
노킹조정-CYL.4 |
0.4 DEG |
0.4 DEG |
0.4 DEG |
|
노킹조정-CYL.5 |
2.4 DEG |
2.4 DEG |
2.4 DEG |
|
노킹조정-CYL.6 |
4.2 DEG |
4.2 DEG |
4.2 DEG |
|
MEC 방지(PCM LOCK) |
ON |
ON |
ON |
|
연료레벨센서 |
24.3 % |
23.5 % |
21.2 % |
|
연료압력 |
0 VAC |
0 VAC |
1 VA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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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료는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주행에 이상이 없는 차량의 엔진 및 변속기의 센서값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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