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530i 모델입니다.
협력업체인 진영훈BM덴트의 단골고객님이시며,
전체적인 광택코팅을 위해 시공을 맡겨주셨습니다.

시공 후 이미지

세차 + 철분제거 + 타르제거

시공 전의 모습입니다.
현재의 상태는 아주 양호합니다.
가장 큰 이유는 도장면의 산화물이 없습니다.
오염되고 때가 찌들어서
본래의 색감을 감춰버리는 현상이 없고,
그저, 세차로 생긴 스월마크정도만 있는 상태입니다.
그리고, 지난번 그 어딘가에서
광택작업을 맡겼다는 것을 알수 있는
연마상처들이 조금씩 보이는 상태입니다. ^^
전체적으로 상태가 양호했고,
협력업체의 소개이기도 해서
시공비는 상당히 저렴하게 책정되었습니다.
하지만, 연마정밀함은 당연 최고등급에,
코팅은 더블코팅으로 마무리해드렸습니다.

메인의 공정인 연마공정(폴리싱,광택)이 종료되었습니다.
탈지세정후에 코팅이 올라갑니다.
먼저 연마장비를 이용하여 코팅을 먹여주고,
크로스 코팅으로 방오성을 보강해줍니다.
코팅약품은 좋은 것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궁합을 맞춰주면 여성분들 풀메이크업을 하듯
바르고, 그위에 또 바르고가 가능합니다.
그러면, 더 예뻐집니다. ㅎ









그늘에서 보면 어떨까요?
모든 조명을 꺼버리고 몇장 담아봤습니다.ㅎ





시공 전의 본넷입니다.
조금 굵은 상처가 한줄로 나있습니다.

깊지 않은 상처여서 잡을수 있었구요~

세차상처는 안생길수는 없습니다만,
타올이 너무 거칠거나 뭔가 이물질이 있으면
도장에 상처가 생기니까 조심해주세요.

역시 가벼운 상처여서
무리없이 1공정으로 연마종료입니다.

특히 본넷과 트렁크에 가장 기운을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더 예민하신 분들께는 측면의 정밀함도 공개합니다.
이것은 모든 시공상품이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시공비 책정시에 예산을 조금 낮추시길 원하신다면
측면은 정밀함이 조금, 아주 조금 낮춰집니다.
물론, 자세히 볼때 판별이 가능하기 때문에
전체적인 품질에서 굉장히 큰 차이는 없습니다.

방문해주시는 분들께는 설명드리고 있습니다만,
실제 제 현장에서 시공할때
조명의 거리는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이 거리에서 조명을 켜고
도장에 문제가 없는 수준까지 시공하는 것입니다.
눈이 아플정도로 눈부신 조명에서
보이는 미세한 상처들까지 다 지워버립니다.
단순히(?) 연마로서 전체적인 산화물을 제거하고
광택도를 끌어올리는 일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미세한 상처들까지 모두 하나 하나 없애고
그러면서도 절대로 광택기계자국,
홀로그램등의 현상은 남기지 않습니다.
그것이 제가 시공하는 특수연마광택입니다.



항상 관심있게 지켜봐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시공시간은 보통 하루하고 다음날 점심정도에서 저녁이 됩니다.
신차를 출고하셔서 바로 코팅을 하시는 경우에는 당일출고가 가능합니다만,
그외에 기존 운행하시던 차량은 당일출고는 불가능합니다.
글에서 언급했듯,
연마의 정밀함과
코팅의 기법,종류에 따라서
시공비용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30만원에서부터 100만원이 넘을 수도 있습니다.
금액이 다른 것은 당연히 시공내용이 다른 것입니다.
이번 시공은 뭐였을까요...
프리미엄 광택...
폴리시팩토리의 기본 시공입니다.
첫댓글 기본이아닌 기본 ^^ 그만큼 공장장님이 신경쓰는것이겠지요!! 그늘에서 촬영한 사진이 더 멋있는것같아요!! 잠자고있는 머신의 느낌?? 포스있네요!! 어두운사진도 한컷씩찍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오후라서 한번 그런 느낌으로 찍어봤는데,
잘 표현이 안되네요~^^; 항상 감사합니다.(__)
사진이 너무 많은가모르겠습니다. ^^;;
많이 찍어서 붙여서 올리려고합니다.
스크롤 압박...
역시~은색이라도 손댄(?)차와 안댄차는 차이가 넘사벽.....^^
ㅎㅎ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