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민정 인스타그램
이민정 해명, 생일 케이크+방부제 미모 인증샷 눈길 ‘막 찍어도 화보’
이민정 인스타그램
[일요신문] 이민정이 산후우울증을 해명한 가운데 방부제 미모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민정은 지난 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 바이오비엠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2&category=001
▼ 곰팡이제거제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9&category=001
▼ 실리콘 바이오 곰팡이제거제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0&category=001
"산후우울감 설명이었을 뿐, 산후우울증 NO" 이민정의 해명
이민정/사진= JTBC '갬성캠핑'배우 이민정의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산후우울증에 대해 해명했다.
이민정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JTBC '갬성캠핑' 클립 영상을 캡처해 게재했다.
해당 영상의 제목은 '이민정의 산후 우울증을 이겨내게 해준 이병헌'이다. 이에 이민정은 SNS를 통해 "핫 제목이....좀......"이라고 글을 남겼다.
사람에게도 반려견에도 넘 좋은 다이아 투명코팅입니다.
강아지가 오줌을 흘려도 흡수되지 않아요.
고양이 강아지를 키울때 거실 강화,온돌마루에서 자주 미끄러집니다.
이때 솔리스톤 다이아 투명코팅을 하면 미끄럼방지가 됩니다.
강아지가 미끄러지지 않도록 코팅해서 보호해 주세요.
매트를 치우고 다이아 투명 코팅하니 더 깔끔하고 생활하기에 더욱 좋답니다.
마루 틈새로 오줌이 스며들지 않으니 반려견의 냄새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어요.
"솔리스톤 다이아 투명코팅으로 쾌적한 공간에서 반려견과 즐거운 나날 되세요."
블러그구경가기
이민정은 ‘갬성캠핑’의 여행 콘셉트에 대해 “이제는 해외에 나가는 것도 힘드니까 재미있다”라고 말했다.
‘가족들끼리 캠핑을 안 해봤느냐’는 질문에 “아이가 어려서…이제는 가족끼리 캠핑 갈 생각을 할 수 있을 거 같다. 같이 가면 진짜 재미있을 거 같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이민정은 6살 아들 이준후에 대해 “영화 ‘기생충’ (미국)프로모션 할 때 미국에 갔었다. 아들이 박소담을 기억해서 TV에서 보면 ‘저 이모 안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캠핑장에 도착해 짐을 풀기 시작한 멤버들. 이민정은 대형 타프를 치며 “내가 왔는데 왜 처음 하는 거냐”며 불만을 드러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하지만 그 누구보다 ‘열일’했다.
이날 첫 끼에서 박나래가 3일 동안 준비해온 바비큐 포크립과 풀드포크, 모닝빵, 코우슬로가 준비된 가운데 이민정은 에그 인 헬을 만들었다. 이민정이 그동안 쌓아온 살림 실력이 드러난 순간이었다. 이민정은 박나래표 풀드포크를 먹으며 “맛있다. 너무 맛있다”면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러면서 “고생한 보람이 있네”라며 “(미국)서부 느낌이 난다”고 말했다.
멤버들이 모닝빵에 이민정이 만든 에그 인 헬을 올려 먹으며 맛있다고 칭찬하자, “이래 봬도 결혼 8년차 주부”라고 자신했다. 이민정은 지난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슬하에 1남을 키우고 있다.
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