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많이 만나 온, 적당한 오름 쌈을 느끼게 해 주는 드라이버입니다.
직진성도 높은 것 같습니다.
헤드도 크게 보였기 때문에인지도 모릅니다만, 조금 짧게 느껴졌습니다.
길이는 45.25 인치라고 하는 것이었지만, 그것보다 짧게 느껴졌습니다.
실제는 짧지 않아도, 짧게 보이도록(듯이) 궁리를 하고, 「단척과 같이 거절해 뽑기 쉬움」을 미리 연출하고 있는 드라이버인가?(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헤드의 흑과 샤프트의 블루의 편성이 매우 아름답게 느껴졌습니다.
흑이라고 하는 색은, 중후감을 느끼게 해 주고, 어느 색에도 물들지 않는다고 하는 힘을 갖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해 파랑이라고 하는 색은, 기분을 침착하게 해 주거나 집중력을 높여 주는 색이라고 생각합니다.
재차, 이 색 콤비네이션의 좋은 점을 느꼈습니다.
헤드 자체도 바르지가 미묘하게 효과가 있고 있고, 취급하기 쉬운 것 같습니다.
페이스도 감싸지 않아, 적당한 「놓쳐 얼굴」입니다.
「오픈 페이스」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만, 좌방향에의 마이너스 이미지는 나의 머리에는 떠올라 오지 않았습니다.
기분 좋게 거절해 뽑아서 갈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나는 잡아 얼굴보다 놓쳐 얼굴 쪽이, 어느 쪽일까하고 말하면 쉽게 느낍니다.
페이스를 말해 느낌으로 롤 시켜서 갈 수 있을 것 같게 느껴지는 곳(중)이 좋습니다.
지금은 바르지가 직선에 가까운 것이 많은 듯 하게 생각합니다만, 할 수 있으면 조금 곡선이 느껴지는 편이, 조작하기 쉬운 듯이 느끼고, 곡선을 이미지 하기 쉽기 때문에, 자신의 소유구로 승부할 수 있을 것 같게 느껴집니다.
이러한 곳은, 「감나무의 아쉬움」인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티탄 전성의 지금인 만큼은, 옛 같은 바르지는 별로 필요하지 않은 것인지도 알려지지 않습니다.
단지, 이 드라이버는 샤로감도 느껴졌으므로, 바르지의 미묘한 커브의 아름다움은 느꼈습니다만, 곡선보다 직선을 이미지 하기 쉬웠습니다.
어쨌든, 미스 쇼트의 이미지는 솟아 오지 않았습니다.
좋은 쇼트의 이미지만이 떠올라 왔습니다.
시타를 개시했습니다.
「타감」은, 연주감이 느껴져 매우 호감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이 필링은 치기 전부터, 어느 정도 예상하고 있었습니다.
연주감이 느껴지면서도, 몹시 좋은 곳에서 히트 할 수 있었을 때에는, 기분 좋은 부드러움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소리」는, 분명히 하고 있습니다만, 너무 큰 있어 것으로, 전혀 불만은 없습니다.
임펙트가 느슨해질 것은 없었습니다 해, 기분 좋고 끝까지 뿌리쳐 갈 수 있었습니다.
「구의 오르기 쉬움」이라고 하는 점에서도, 너무 터프하지 않고,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어느 쪽일까하고 말하면, 스윙거 타입의 분보다, hitter 타입(분)편에 맞기 쉽다고 생각했습니다만, 샤프트는 물론, 헤드의 스펙도 다양한 타입이 준비되어 있다고 해서, 꽤 폭넓은 층에 대응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샤로계의 구의 오르기 쉬움과 너무 있어 백 형상의 확실히 감···.그렇다고 하면 좋을까요?
적당한 「손 짐작」이 되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안정성」이라고 하는 점에서도, 높은 것을 느꼈습니다.
도중부터 이상한 구부러지는 방법을 하지 않는 드라이버이므로, 최초의 라인 내밀기가 능숙하게 되어 있으면, 필연적으로 쇼트의 성공율이 높아지는 드라이버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곳은, 지금의 드라이버의 큰 특징과 같은 생각이 듭니다.
옛 드라이버와 같이, 내세운 방향은 좋았지만, 도중부터 몹시 구부러져 OB가 되어 버렸다···.그 말은 않게 된다고 생각합니다.
미스 히트에 대한 너그러움도, 어느 정도 높다고 생각했습니다.
외형의 인상 이상으로 스위트 에리어도 넓은 것이 아닐까요?
상당히 투옆에서 쳐도, 페이스가 맞아 져 하지 않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볼을 그대로, 진곧 방향으로 내보내 주고 있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비거리 성능」이라고 하는 점에서도, 지금의 드라이버가 유파를 이어받고 있는 「높은 수준의 연주계」로, 높은 퍼포먼스를 기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볼이 뛰쳐나올 기세도 좋으며, 순발력이 느껴집니다.
스핀도 너무 많은 있어 것으로, 불어 오름을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두드릴 수 있는 드라이버라고 생각합니다.
지금의 드라이버는, 비거리라고 하는 점에서도, 상당한 레벨의 높이가 있습니다만, 이 드라이버도, 그러한 안에서도, 꽤 좋은 위치를 지키고 있는 것은 아닐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지금까지 체험해 일이 없는 듯한 강렬한 나는 일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만, 한결같게 거리를 벌어서 갈 수 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정리하기 쉽기 때문에, 거리의 「빗나감」이 적게 느꼈습니다.
높은 애버리지로 거리를 벌어서 갈 수 있는 타입의 드라이버라고 생각합니다.
연주하는 힘이 느껴집니다만, 「일발의 나는 일」이라고 하는 것보다도, 어느 쪽일까하고 말하면 「안정된 나는 일」이 실현되기 쉬운 것이 아닐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코스 공략에는, 매우 의지가 되는 드라이버와 같은 생각이 듭니다.
「조작성」이라고 하는 점에서는, 그런대로···.(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우선, 좌우에도 굽혀 보았습니다만, 너무 큰 곡선은 하기 어려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지었을 때에 샤로감이 느껴졌고, 놓쳐 얼굴이었으므로, 다소 잡히기 힘든 부분이 있는 것일까?(이)라고 생각했습니다만, 생각했던 것 보다 구도 잡히기 쉽게 느꼈습니다.
는 예상 이상으로 좋습니다만, 걸리는 느낌이 들지 않기 때문에, 몹시 편한 기분으로 쳐 갈 수 있었습니다.
야마하도 결국 조정 기능부의 드라이버를 발표했는지···.(이)라고 생각했고, 이 흐름은 앞으로도 계속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 조정 기능을 오늘은 시험할 수 없었던 것이, 유감이었습니다.
샤프트 교환 이외에도 웨이트를 바꾸니, 어떻게 필링이 바뀌는지도, 흥미가 있습니다.
내가 지금 에이스로서 애용하고 있는 드라이버도, 웨이트를 교환할 수 있는 타입입니다만, 시타클럽에서는 떼어냈던 적이 있습니다만, 구입한 드라이버는 한번도 제외했던 적이 없습니다.
지금 그대로 충분히 만족하고, 웨이트를 바꾸면 필링이 나빠진다···.그렇다고 하는 것을 (들)물었던 적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교환할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고가 그렇게 보여도, 상당히 리즈너블한 가격인 클럽도 나오기 시작하고 있으므로, 이 드라이버의 가격도 점원에게 물어 보았습니다만, 지금까지의 야마하의 드라이버인것 같아서, 「외형 그대로의 가격」이었습니다.
염가이다고는 생각되지 않았습니다만, 이 고기능이면, 어쩔 수 없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골프 클럽은 가격이 비싼 편이 반대로 구매 의욕을 자극하는 것도 많다고 생각합니다만, 나는 드나들기가 거북하게 느껴 버립니다.
메이커 처음의 「조정 기능부 드라이버」라고 하는 것으로, 금년시타 한 「스리크손 Z시리즈」를 생각해 냈습니다.
스리크손 Z는 「얼굴 좋아」 「타감등의 필링 좋아」 「비거리등의 성능 좋아」, 게다가 「가격 좋아」입니다.
이 드라이버도 몹시 호감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만, 만약 스리크손 Z드라이버로 어느 쪽인지를 구입한다고 한다면, 나는 헤매지 않고 스리크손 Z를 선택합니다.
그것은 「가격 설정」 만이 아니고, 다른 다양한 부분(특히 조정 기능의 풍부함)에 매력을 느꼈기 때문에입니다.
단지, 이 드라이버도 몹시 근사하며, 큰 불만은 없습니다.
오히려, 호감도 쪽이 높습니다.
지금까지 시타 해 온 드라이버 중(안)에서, 일회뿐으로 시타를 끝내는 클럽이 많은 가운데, 이 드라이버는 또 몇 번이라도 시타 하고 싶은 즐거운 드라이버입니다.
지금은 그 만큼, 그 밖에 좋은 것이 많이 있기 때문인지도 모릅니다.
매우 사치스러운 일과 같이 생각됩니다.
클럽 개발에는, 꽤 많은 연구비등이 걸려 있다고는 생각합니다만, 할 수 있으면 좀 더 싸져 주면, 보다 지갑의 끈도 느슨해져 버리잖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런데도 오늘은 「야마하 월드」에 완전히 물들일 수 있었습니다.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지금의 시기와 같이 추워지면, 더운 시기 이상으로 드라이버의 시타가 즐겁습니다.
오늘은, 이 야마하의 드라이버 덕분에, 추위를 너무 느끼는 일 없이, 밀도가 진한 시타가 생겼습니다.
장착되고 있던 샤프트, 디아마나도 좋았습니다만, 또 다른 샤프트라도 시험해 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