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이 그렇게도 모르시나? ■
윤석열의 입에서도 나온 "쥐약 먹은 ㄴ들"아 ㅡ
윤석열 그는 좌파정권에서 우파에 대선의 전략으로 숨어든 뻐꾸기가 분명하다.
반국가 세력들은 지난 대선에서 저들 1번 이재명이 당선되지 못하고, 2번이 될 수 있는 정권을 내놓아야 할 가정(假定)에도 충분히 전략을 세우고 대응해야만 했다.
아직도 윤석열을 대통령이라고 받드는 머리 아니고서는, 나라의 망국을 도모하는 반국가적 이권카르텔 조직을 위해서 이 정도의 지능 없이 움직이는, 그 정도 전략 없는 조직이 있겠는가?
좌파 본가에서의 이재명 당선이나, 우파보수당이라고 하는 곳에 숨어든 뻐꾸기 윤석열 당선이나, 대선의 결과는 그들만의 1번이거나 차선의 2번일 수 밖에 없는 결과를 누구 좋으라고 제1야당석을 방임 방관하겠는가?
그런 윤석열이 아직도 극진히 보호해 주고 있는 문재인 정권은 헌법과 법률상 중대하고도 명백한 국가 반란으로서 박 대통령을 불법으로 참혹하게 내치고 들어선, ‘반국가 세력의 부패한 이권카르텔 조직체'가 분명하다.
그런 망국의 정권을 윤석열이 정권교대를 받아, 그들을 지켜 주는 사실상의 신분적 위치에서, 그 또한 반국가적 이권카르텔 조직을 지켜줘야만 하는 그의 ‘사명'이 아니고, 무엇이겠는가?
부정선거?
광주민주화 유공자?
뭐가 윤석열의 법률주의인가?
박 대통령께서는 국가 반란의 불법 탄핵으로 내쳐져서는 ‘반국가 세력'에 의해 20일만에 서울구치소에 구속 수감되었지만,
정권교대자 윤석열은 문재인을 지켜 주기 위해서 조국 부부를 난국타파의 수단으로, 수괴 그 중심을 지켜 주기 위한 곁가지 이재명을 입건 정도로써 눈가림할 수 밖에 없는,
지난 박 대통령과 그 주변인들에 가해졌던 미친 칼춤의 끝은 아직도 이 나라의 망국, 그 목표를 향해 있음을 어이 그렇게도 모르시나?
대한민국 헌법수호단 박상구 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