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3개 은행이 채택한 리플 기반 MoneyTap
출처 cointelegraph 저자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야마구치, 모미지, 기타큐슈와 같은 일본 은행은 이제 RippleNet을 기반으로 하는 MoneyTap P2P 송금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리플 기반 결제 시스템 MoneyTap은 일본에서 계속 성장하고 있으며 여러 지역 은행이 고객을 위해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합니다.
일본 금융 서비스 대기업 SBI 홀딩스의 송금 전문 자회사인 SBI Remit이 야마구치 은행, 모미지 은행, 기타큐슈 은행 등 17개 현지 은행에 모바일 머니탭 애플리케이션 지원을 추가했다고 SBI Remit이 <>월 <>일 발표했습니다.
야마구치는 일본에 156개의 지점과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해외에 24개의 지점을 두고 있는 일본의 주요 지역 은행입니다. 기타큐슈 은행은 야마구치 파이낸셜 그룹의 자회사로 창업 이래 <>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MoneyTap 통합을 통해 일본 지역 은행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에게 피어 투 피어 송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송금 서비스는 은행 계좌 번호 외에도 휴대폰 번호를 통한 온라인 송금 기능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 앱은 또한 야마구치, 모미지 및 기타큐슈 고객에게 높은 보안을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온라인 신원 확인 및 생체 인증 기능을 제공합니다.
앞서 보도된 바와 같이, SBI는 2019년 2018월 블록체인 기업 리플(Ripple)과 공동으로 머니탭(MoneyTap)을 출시한 직후인 2년 모바일 머니탭(MoneyTap) 결제 서비스를 통합했다. 리플의 블록체인 솔루션인 리플넷(RippleNet)을 기반으로 하는 머니탭(MoneyTap) 앱은 고객을 위한 즉각적인 국내 은행 간 송금 및 P<>P 송금을 가능하게 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처음에는 SBI 수미신 넷 뱅크(SBI Sumishin Net Bank), 스루가 은행(Suruga Bank), 레소나 은행(Resona Bank) 등 <>개의 일본 은행을 지원했다.
발표에서 SBI Remit은 회사가 2022년 <>월 MoneyTap과 합병하여 높은 기능과 저렴한 비용으로 차세대 금융 인프라를 제공할 수 있다고 반복했습니다.
SBI는 Ripple의 주요 파트너로 부상하여 미국 금융 규제 기관과의 지속적인 법적 분쟁 속에서 회사를 지원했습니다. SBI 그룹의 금융 데이터 자회사인 모닝스타는 2021년에도 XRP를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증권 시세 표시기
티커 다운
$0.51
미국에서 Ripple의 법적 문제에도 불구하고 주주 혜택 프로그램. SBI CEO 요시타카 키타오(Yoshitaka Kitao)도 2021년에 일본이 리플이 엄격한 규제 환경으로 인해 결국 미국을 떠나야 하는 경우 리플이 이전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국가라고 말했습니다.
저자
헬렌 파츠
Helen은 언어, 문화 및 인터넷 학습에 열정적입니다. 그녀는 국제 온라인 광고 프로젝트에서 수년간 일한 경험이 있습니다. 2017년 말 비트코인과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그녀는 코인텔레그래프에 작가로 입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