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알로에베라(ALOE VERA)의 브랜드 'Fruit of Earth'의 모델로 싸이월드 퀸 윤새와가 발탁됐다.
알로에베라의 자사 브랜드인 Fruit of Earth는 모든 제품을 유기농으로 인정받은 자연친화적인 제품으로 진정, 수렴, 항염 그리고 지금 여름철에 제격인 쿨링 효과까지 갖추고 있다.
알로에 97.7%를 함유 있는 알로에베라 젤은 무향, 무색소, 무알콜의 자극이 없는 제품으로 여드름과 아토피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두피의 건강, 탈모, 부드러운 머릿결을 동시에 지킬 수 있는 알로에 샴푸와 건성 피부의 보습에 효과적인 비타민 e로션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자연의 순수한 효능을 담고 있다.
이번에 Fruit of Earth의 한국 모델로 뽑힌 윤새와는 싸이월드 패셔니스타 출신으로 뛰어난 미모와 몸매를 자랑하는 신인이다. 알로에베라가 가지고 있는 신선함과 깨끗함을 잘 표현해줄 새로운 얼굴로 뽑힌 윤새와는 아름다운 외모와 함께 맑고 매끄러운 피부로 각광받는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다.
한국 수입원인 (주)에이피마켓 김진상 대표는 “Fruit of Earth의 알로에 젤은 미국 내 판매율 1위, 점유율 1위를 달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순수하고 신선한 이미지의 싸이월드 퀸 윤새와와의 만남은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내서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