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nba.com/games/20160219/CHAMIL/gameinfo.html
1. 아쉽게 졌습니다. 10점 정도 차로 이기다가 마지막 4분 정도 남겨놓고 뒤집힌 거라 아쉽습니다.
2. 베일리스, 헨슨 공백이 커보입니다. 특히 가드 쪽 로테이션 돌리기가 빡빡해지면서
볼 핸들링과 득점을 모두 책임지고 있는 미들턴이라 장시간 뛰면 뛸 수록 집중력 확 떨어지는 게 보이더군요.
파울작전 들어가기 직전의 포제션에서도 아마 평소의 미들턴이라면 들어가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그래도 악착같이 20점, 7어시했습니다.
3. 하지만 자바리 파커가 23점 찍었습니다 (제 기억이 틀림없다면 올시즌 20+ 경기 찍은 게 두 번 째)
부드럽게 스텝 밟으면서 점퍼 올라가는데 심쿵했습니다. 잘 하네요. 11리바운드로 더블더블했네요.
4. 쿤보도 안정적으로 17+ 정도는 기대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18점 11리바운드 4어시스트입니다.
이 쪽도 더블더블이네요.
첫댓글 굿 파커 ㅎㅎ
ㅎㅎ 틀드 설에서 벗어나자마자 영점 잡네요 ㅋㅋ
@Long2 오늘 파커의 움직임은 제가 본 벅스 경기중 단연 최고였습니다.
밀샙 상대로 거의 미스매치 수준으로 팀 리드해줬네요.
오늘 대충보니 파커쪽으로 아이솔레이션 의도적으로 보는 경우도 많았고,
위크사이드에서 넓게 스면서 파커쪽으로 스페이싱도 제공해주더군요.
@NEW ANSWER 에이스네요ㅋㅋ
사이즈에 비해 힘과 스피드가 함께 좋아서 4 5번모두를 상대로 안 밀리네요. 호포드 밀삽이 약한편이 아닌데 달고 뛰더라는 ㄷㄷ
골이 들어가기 시작하니까 기회도 많이 오는 것 같아요. 벅스 선수들이 공 욕심있다는 티는 덜내는 선수들이라 본인이 잘하는 것 만큼 다른 선수들이 기회는 많이 줄 것 같고요.
처음 50분 넘게 뛰었는데 괜찮겠죠. 에이스되려면 그 정도는 해줘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