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공정법745강
가난과 하나님이 준 혜택
하나님은 항상 혜택을 우리들에게 알맞게 주는데 우리들은 혜택인 줄 모르고 살지 않았을까요 *누구나 자기에 맡게 혜택을 주고 보호해주고 30%도 우리들이 몰랐을 뿐인지 사람들로 해서 인연법으로 주셨답니다.
*내가 노력 할 때 내 몫 40%도 항상 존재합니다. 본인들이 이세상에 주인공입니다. 사회가 주는 인연법으로 30% 하나님이 주는 몫30% 내가 노력을 안하면 살수가 없겠죠
우리들이 타고난 것은 60% 내노력을 40% 안한면 어쩔수 없이 어렵고 험하게 삽니다.
하나님의 혜택은 우리들에게 각자에 맡게 부자로도 오고 가난하게도 오고 욕쟁이 할머니를 밑에 오게도하고 등등~~계모 밑에서 자라게도합니다. 여러분들의 조건은 어떤가요? 만족하시는 분들이 몇이나 될지 하지만 천공스승님의 조건은: 4살때 세상에 버려지셨던 분이셨습니다. 어릴 때 부모님 밑에 자란 사람과 비교가 할수 없겠죠 혼자 세상을 사는것은 최악입니다. 누가 쌀을 갖다 준적도 없고 쓰레기를 뒤지면서 그 속에서 공부를 하셨습니다. 껌팔이,찹쌀떡,신문팔이,아이스께끼를 팔면서도 남을 탓하지 않고 욕하지 않으시고 세상의 모든것을 받아들이셨습니다.
그 시련을 통해서 우리들에게 진리로 많은 사람들의 아픔과 고통,슬픔, 암환자분들이 치유가 되고있기에 지금은 천공정법으로 세상에 알려지고 있습니다. 온 인류의 스승님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깨우침과 울림을 주고 계십니다. 여러분들께서는 천공스승님과 같은 혜택과 조건이 주어 진다면 어떤 삶을 살아 낼 수 있었을까요? 저는 자신이 없네요 그래서 더욱더 감사가 절로나옵니다. 천공스승님의 가르침을 공유합니다.
https://youtu.be/bqZ8gxgjf9s?si=JN93A_Alr84G4A6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