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제3회 대예박 10월 29일 개막 2022 第三届大艺博(武汉)即将于10月29日开幕
2022년 10월 14일 시나 컬렉션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제1회 화성트렌드예술제가 11월 4일 한자리에서 개최된다.
다예보 언론 브리핑 현장 다예보 언론 브리핑 현장大艺博媒体发布会现场
10월 12일 오후, 대예박 조직위원회는 관영 언론 브리핑에서대예박, 우한대학 동문기업가친목회, 후베이성 초상(商商)이 공식 선포했다.연합회 공동주최 2022년 제3회 대학생아트페어(무)한) (약칭: 제3회우한 대예박) 10월 29일-11이달 6일 우한 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대예보가 새롭게 선보인 첫 화성 트렌드11월 4일부터 11월 6일까지 같은 장소에서 열린다.중국 청년 혁신 역량의 성장을 촉진하고 우한 도시 문화 건설을 돕겠다는 두 가지 취지로 중국 세탁 산업의 벤치마킹 브랜드인 블루문은 이번 대예보의 수석 스폰서가 되었고 중국 민간 전기 산업의 선두 기업 황소 그룹, 중국 유명 투자 기관인 중가 자본은 이번 대예보의 특별 스폰서가 되었습니다.
대예보가 9년 동안 손잡은 중요한 협력 파트너로서, 블루문은 줄곧 창조해 왔다.신제품을 주도하고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하여 소비자의 청정 업그레이드를 주도합니다.대예박칙은 청에 힘쓴다매년 독창적인 예술의 보급을 위하여.예술 혁신은 무대를 제공합니다.혁신에 대한 추구에 있어서, 쌍방이비로소 고도의 궁합이 있다.푸른 달은 미래를 나타낸다.계속 견지하여 혁신으로 이끌다.고품질의 발전을 촉진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부단히 업그레이드하며, 깨끗한 생활을 보급한다.방식은, 인민의 아름다운 생활을 돕지만, 동시에 계속 "생산"을 유지할 것이다.제품(서비스)이 더 탁월하고, 환경이 더 우호적이며, 사회가 더 행복하다'는 ESG 행동원칙은 중국의 미래 원천역량의 성장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이고 사회문화예술사업 등 분야의 활발한 발전에 기여한다.
불스그룹은 올해 다시 대예박의 특별 후원사로 나서 충성을 다했다.'신뢰와 전문 집중'이라는 기업의 핵심 가치, 조화로운 발전을 위한 중요한 이념,사회 공익 사업에 투신하다.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다.대예박 공동관문청년 예술가를 주목하고 지지하다성장하다.
대예박 주최측 광저우 화예대예문화예술발전유한공사 이사총재리펑다예보 주최측 광저우화예대예문화예술발전유한공사 이사총재리펑大艺博主办方广州华艺大艺文化艺术发展有限公司董事总裁李峰
제3회 대학생 아트페어(우한) 및 제1회 화성 트렌드 아트축제의 첫 합동 개최는 의심할 여지 없이 연말의 강성에 이중의 맛있는 예술을 선사한다.대식도 금년의 대식이다.아트박스는 더욱 눈길을 끈다.발표회에서, 대예박.주최측 광저우 화예대예술과 문화예술의 발전은 한계가 있다리펑 총재 올해 대예박 프로젝트 배치의 새로운 변화를 소개하고, 이번 무한을 중점적으로 소개했다.대예박 및 화성조류예술제의 기본 상황.
2022년 대예보 프로젝트 계획 다시 업그레이드
새로운 예술 프로젝트 새로운 온라인 플랫폼이 일제히 등장했다.
국내 최대 청년 예술 프로젝트인 대예박의 우한 착지 열풍후베이성·우한시 2급 정부 관심과 지원, 2020년 첫선을 보인다.많은 시민의 열정을 폭발시켰다오늘날, 대예박은 회사에 있다.각계의 광범위한 관심을 모으다·시민 관객의 열정 참아래는 이미 무한이 되었다.연례 청년 예술성대한 행사.
2020-2021 우한 대예보 현장 2020-2021 무한대 예술박람회 현장2020-2021武汉大艺博现场
2022년 대예박 전국전략배치 추진에 따라 대예박화중 핵심도시 우한의 프로젝트 계획 다시 업그레이드, 대학생 예술 빼고박람회 항목 외에, 대예.새로운 기획의 '화성'트렌드 아트 페스티벌 프로젝트정식 출시도 했다.
청년예술 보급의 초심을 받들어 화성조류예술제국내외 트렌드 아트 창작/아트 IP 제품 디자인 혁신을 위한 독립예술가·디자이너 등 청년연간 창작 집단이 한 가지 제공하다.개방적이고 적극적이며 충만하다역동적인 전문 보급 플랫폼, 사회 각계각층의 양질의 통합자원이 그 직업 발전을 돕다.국내 트렌드 아트를 더욱 전문화, 국제화, 규모화하는 데 박차를 가하는 전시.2.0 시대 전진.대예보는 전 세계를 흥미롭고 창조적으로 만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파워풀한 아티스트/디자이너들이 모여 글로벌한 시야와 전문화 수준을 갖춘 고품격 아트 페스티벌을 통해 트렌드 문화와 예술의 매력을 보다 폭넓은 대중에게 전달한다.
더욱 주목할 점은 오프라인 프로젝트의 혁신뿐만 아니라 대예보 앱입니다.온라인 플랫폼도 올해 제3회 대학생 아트페어(우한)를 개막할 예정이다일출 정식 출시. 대예박APP의 등장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대예박 청년 예술이다플랫폼의 중대한 업그레이드를 확대하다.오프라인 종목 깨겠다지역적 한계, 시간한계는 대예보를 정말 영원히 막을 내릴 수 없는 박람회로 만듭니다.금번부터 무한의 대예박.대학생 아트페어 오프라인 동시 제작작품 전시, 작품 거래 등의 기능은 우수한 청년 예술 창작물을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합니다.또한 다예보 APP은 다예보의 모든 유리한 자원을 통합하고 온라인 기반의 새로운 특성 프로젝트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젊은 창작 그룹과 도시 거주자의 미적 소비 요구를 더 잘 연결하고 예술을 대중에게 도입하는 동시에 젊은 창작 그룹을 위한 더 많은 발전 가능성을 창출할 것입니다.
쌍끌이 전람회를 합하여, 규모가 전례 없이 훌륭하고, 두 배가 되었다.
2022년 슈퍼아트의 향연
제3회 대학생 아트페어(우한)와 제1회 화성트렌드아트축제 양대 예술 프로젝트가 공동으로 개최되어 전시 면적이 16,000㎡에 달하며, 전시 기간은 모두 합쳐서이다.9일, 전례 없는 규모, 정교함복권 2배! 대예박 출신전 세계 156개 대학810여 명의 예술 학자들그리고 영 아티스트 3000여 점의 우수 창작물화성트렌드페스티벌과 함께 10여 개국에서 200명에 가까운 트렌드 아티스트, 독립설립설계사 및 예술 기관, 조완소 브랜드가 함께 나타나는 풍부하고 다원적인올해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예술 콘텐츠와 체험행사로 그 어느 때보다 멋진 모습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대학생 예술 박람회 전시 구역은 일관된 계획 배치를 이어갔다.대형 학원파 청년 예술 대전은 미술 학원의 현존하는 순수 예술 분야를 거의 망라하고 있다. 종합 전시 구역은 만상이 망라되어 있다., 국화, 유화, 판으로그림, 조각/장치종합 재료 및 기타 예술카테고리는 6대 단서로 설정섹션 24개 전시 구역특색있는 코너는 새로운 업고잉 예술세력--대예박×중국 가덕테마코너, 후베이미술학원 회화대학 작품 코너, 신수묵 코너, 사실적 차원-청년 예술가 사실적 작품 코너, '대중 기호' 작품 코너, 디지털 소장품 코너의 6대 테마 코너가 다채롭다.청년 예술가들이 선사하는 이 슈퍼비전의 향연을 즐기는 것 외에도 대예박 현장에서는 공공예술 인터랙티브 체험, 인물화 그리기, 판화 탁인화, 예술 낙서, 친자 창예, 보물찾기 집장, 예술 가이드 등 다양한 예술 행사가 번갈아 펼쳐지며 크고 작은 공공 체험 프로그램이 우한 시민들에게 전방위적이고 다차원적인 풍성한 예술 체험을 선사한다.
대예박종합전시장 일부 출품작 감상 대예박종합전시장 일부 출품작품 감상大艺博综合展区部分参展作品欣赏
화성조류예술제는 국제특구, 독립단원, 공공예술로 계획예술 부문, 디지털 예술 부문의 4대 섹션으로, 내용은 트렌드 드로잉, 트렌드 장치를 포괄한다.그림책 일러스트레이션, 스트리트 페인팅까마귀, 오리지널 게임, 숫자필드 주파수, AI 인터랙션 등크리에이티브 콘텐츠를 다양화하고부대 시설이 풍부한 현장 활동., 하나의 비주얼을 만들어라예술과 몰입체험이 어우러진 트렌드 아트 '파티'입니다.수백 명의 트렌드 아티스트, 독립 디자이너, 기관/공장 브랜드 매니저가 현장에 직접 방문한다.4000+트렌드 아트, 트렌드 장난감, 아트 굿즈, 크리에이티브 핸드메이드, 디지털 컬렉션을 함께 출시, 전시, 판매합니다.또한 스타베어 등 트렌드 메이커, 트렌드 아티스트의 신작들이 대거 현장선발, 트렌드 메이커 ODD의 트렌드 도장 SHOW, 카드 장치, 아트 그래피티, 핸드메이드 판화, 아트 타투, 일렉트로닉 파티, 핸드메이드 커피, 아트 칵테일……….각종 유행에 따라 즐길 수 있는 것이 다 있다.
양대 예술 프로젝트의 전시 구역이 서로 연결되어, 쌍대 전시가 동시에 개최되는 기간에관람객들은 두 개의 주요 전시장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이중의 놀라움을 즐길 수 있다.
글로벌 150+고교 810+ 아티스트 참가
90년대 이후 예술적 미래 무궁무진함을 보여주다
대예박 주최측 광저우 화예대예문화예술발전유한공사 이사총재이봉은 이번 대예박 개황 대예박 주최 측인 광저우 화예대예문화예술발 소개하였다.전시유한공사 이사총재이봉은 이번 대예보를 소개하였다.개황大艺博主办方广州华艺大艺文化艺术发展有限公司董事总裁李峰介绍本届大艺博概况
리펑은 발표회에서 이번 우한의 대예박은 모두 국내외를 매료시켰다고 소개했다. 365개 대학 5662명의 예술 학생 및 청년 예술가의 열렬한 호응응모한 작품의 총수가 달하다 31861건!전국 최고의 예술원을 제외하고학교 및 종합대학 미술전공학도들의 적극적인 참여,그리고 영국, 미국.국가,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스페인, 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오스트리아,네덜란드, 러시아, 우크라이나, 한국, 일본, 호주,남아공 등 국가 미술대학 학생들의 열띤 응모!
국내외 156개 대학에서 선발된 810여 명의 예술가는 국내 8대 미대학을 비롯한 고등교육기관의 순수예술 전공과 영국, 미국, 스페인, 이탈리아, 러시아, 호주, 한국, 일본, 남아프리카공화국 등 국가미술대학의 예술 전공 학생들이 출품했다.
그들은 '젊음, 당대, 미래'라는 대예보의 뚜렷한 특색을 집중적으로 구현했다: 90년대 후반의 참가율은 86.5%에 달했고, 그 중 90년대 초반이 70%를 차지하여 참가의 절대 주력이었으며, 00년대 초반도 급부상하여 빠르게 16.7%의 참가 점유율을 차지하여 가장 무시할 수 없는 존재가 되었다.창작의 새로운 세력.
예술 신세대 중 가장 젊은 세대로서 현재에 관심을 갖고 자아에 관심을 기울이는 이들의 창작은 이 세상과 직결된다.젊음이 가지고 있는 활력과 열정 외에도, 고도로 발달된 정보 시대도 그들의 창작에 더 넓은 시야를 부여하고, 더 개방적이고 더 포용적인 태도를 부여하며, 더 탐구심이 풍부하다.실험의 정신은 예술의 경계의 개척, 신소재와 신매체의 활용, 과학기술과 예술 등 학문의 교차분야의 학습과 실천에 있어 가장 열성적인 사람들이다.그들은 서로 다른 학원의 서로 다른 예술 분야, 다른 유파, 다른 풍격, 다른 방향의 창작 탐구를 충분히 보여주었는데, 그들에게서 당신은 예술을 볼 수 있다.미래의 무한한 가능성.
6개 전문대학 지역의 다양한 주제들이 다채롭다.
UP GOING 새로운 예술세력
大藝博×中德德, 처음으로 손잡고 신인의 성장 돕다
올해 대예보의 6대 특화 코너 중 대예보×중국 가덕이 손잡고 선보이는 테마 코너 '업 고잉 아트 신세력'이 특히 눈길을 끈다.
국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경매사 중 하나인 중국 가덕은 줄곧 고품격, 높은 수준의 전문화 수준을 자랑하고 있으며, 올해부터 청년예술 발전에 대한 공동 관심에 기초하여 다예보와 중국 가덕은 일련의 온라인 즉석 경매로 합작의 서막을 열었다. 이번에 다예보와 중국 가덕은 처음으로 손을 잡았다.오프라인 테마 코너를 론칭하여 '업 고잉 아트 신세력'이라는 제목으로 양대 플랫폼의 힘을 합하여 청년 아티스트에게 위로 성장할 수 있는 힘과 공간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 특별 구역의 전시회는 견고한 형성 능력, 독립적인 예술 언어, 독특한 시각 및 현재의 사회적 사고, 다양한 형태로 젊은 예술가의 모습을 보여주려는 세 가지 측면에서 출품작을 고려합니다.이 기준으로 이번 출품작 중 61명의 청년예술가를 88점으로 정선정하였다가작은 다예보(大藝博) 현장에서 중국 가덕(德德) 앱과 동시에 온라인으로 전시되었습니다.
업고잉 아트 신세력-대예박×중국 가덕 테마섹션 일부 작품 감상업고잉 아트 신세력-대예박×중국 가덕 테마섹션 일부 작품 감상UP GOING 艺术新势力——大艺博×中国嘉德主题专区 部分作品欣赏
호북미술학원 회화학원 작품 코너
2022년 여름 초, 후베이 미술학원 유화, 벽화, 판화, 수채화 4개 학과가 통합되어 회화학원을 설립했으며,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면 1920년에 탄생한 100년 된 이 학교의 회화 전공은 그해 우창예전 서화과에 가야 하며, 1985년 후베이 미술학원 독립 개원 당시의 구도와 비슷하다.이번에는 국가가 쌍일류 대학을 건설하는 배경에서 회화 각 전공을 재통합하여 회화 학원을 형성하였으며, 기존의 역사적 축적과 전공의 우위에 입각하여 각 전공 방향의 교차 융합에 입각하여, 학원의 "병합병축" 학술 정신과 "호환적 상호작용"의 교수 이념의 선도하에 회화 전공 교수, 창작 및 연구를 구축하였다.'대전공, 대회화'의 새로운 패턴입니다.
이를 위해 이번 다예보(大藝博)는 특별히 후베이미술대학 회화학원 작품 코너를 설립해 2022년 졸업 예정인 51명의 회화 작품 168점을 통해 호미회화 전공 학생들의 창작 풍모를 보여주고 있다.
후베이미술학원 회화학원 작품 코너 일부 출품작 감상 후베이미술학원 회화학원 작품 코너 일부 출품작 감상湖北美术学院绘画学院作品专区部分参展作品欣赏
신수묵 구역
청나라의 유명한 스타오 스님은 '필묵당수시대(筆当堂时代時代)'를 제시했는데, 이 문구는 필묵과 시대와의 관계를 형상화한 것이다.우수한 중국화 작품은 단순히 전통을 따르고 옛사람의 기법을 모방하는 것이 아니라 예술적 매개체로서 예술가의 자아와 현시대의 정신을 표현한다.제3회 대예박(우한)이 신수묵 코너를 설치한 것은 이를 통해 젊은 예술가들이 당대에 발맞춰 과감히 혁신하고 새로운 형식 기법을 실험하도록 장려함으로써 중국 고유의 수묵 예술이 새로운 시대에 새로운 생명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고 싶다.
이번 대예박신 수묵 코너에는 총 53명의 젊은 예술가들의 작품 147점이 전시됐다.탐구 정신이 충만한 이들 청년 창작자들은 자신의 성정적 흥미, 생각, 감흥을 현시대와 연결시켜, 예술과 생활에 대한 그들의 독특한 이해를 가지고, 우리에게 시각과 심령에 직격탄을 날리는 수묵성(水这些연회.
신수묵 코너 일부 출품작 감상 신수묵 코너 일부 출품작 감상
사실적인 차원—청년 예술가들의 사실적인 작품 코너
사실적 회화는 인류 회화 예술사에서 무시할 수 없는 중요한 부분입니다.페츠는 "현실은 눈으로, 마음으로 진실한 차원"이라고 했다.사실 회화는 결코 자연을 단순하게 모방하는 것에 국한되지 않으며, 그것은 종종 예술가가 자연을 현실에 대한 정신적 배려입니다.사실 예술가들은 자연을 사실적으로 묘사하는 데 힘썼다.화면에 재현되는데, 이 과정에서 예술가는 빛과 그림자, 투시 등의 이론적 지식을 빌려야 하며, 동시에 자신의 미적 경험, 현실 체험, 주관적 감정을 화면에 통합해야 하며, 현재의 사회 생활과 사람들의 정신 세계를 다중 중첩 반사해야 합니다.
오늘날 전자 이미지 시대의 도래로 인해 사람들의 감각은 많은 수의 반복적이고 얕은 이미지로 채워졌습니다.다시 한 번 그림으로, 구체로, 세부로 돌아가 예술가의 내면과 시각적 관찰에 따라 변화하는 그래픽 세계를 느껴보자.
이번 대예박의 사실적 작품 코너에는 31명의 젊은 예술가들이 80점의 사실적 작품을 전시해 관객들에게 가장 순수한 시각적, 심미적 경험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리얼 디멘션-청년예술가 리얼리티 작품 코너 일부 출품작 감상 리얼 디멘션-청년예술가 리얼리티 작품 코너 일부 출품작 감상新水墨专区部分参展作品欣赏
'유행 기호' 작품 코너
뉴욕시의 그래피티 열풍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트렌드 아트는 1960년대에 시작되어 공공장소에서 대중이 볼 수 있도록 비공식적이고 독립적인 시각 예술로 만들어졌습니다.예술가는 단순한 상징적 도형으로 전통적인 학원파가 창조한 이데올로기에 대항하고 전복시키며, 처한 사회생활에 대해 개인적인 진의를 보였다.독특한 스타일로 관객들에게 정보와 시각적 아름다움을 전달하여 더 넓은 범위의 시청자를 포괄하고 독립적이고 개인화된 대중 문화를 개척합니다.
이번 예술 박람회는 40명의 예술가와 162개의 우수 작품을 통해 현대 예술 발전의 새로운 물결과 현대 예술과 대중 문화를 통합하는 예술가의 적극적인 탐구와 무한한 상상을 보여주기 위해 '대중 기호' 작품 코너를 설립했습니다.
'유행 기호' 작품 코너 일부 출품작 감상 '유행 기호' 작품 코너 일부 출품작 감상真实的维度——青年艺术家写实作品专区部分参展作品欣赏
디지털 소장품 코너
과학 기술의 발전으로 예술가의 창작과 디지털 매체의 결합은 점점 더 긴밀해지고 디지털 판화, 현대 영상, 멀티미디어 장치 및 기타 작품의 출현은 예술 작품의 범주를 확장했습니다.최근 몇 년 동안 블록체인 기술의 성숙으로 디지털 예술 작품 수집의 물권 인도 문제가 해결되었으며, 새로운 수집 방식이 등장하였다.또한 예술가들에게 새로운 창작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2021년 디지털 컬렉션의 열기가 전 세계를 강타한 후 국내 주요 인터넷 대기업들이 관련 사업을 열었고 많은 박물관, 미술관, 예술 기관, 예술가들이 디지털 컬렉션을 잇달아 발행했습니다.
이번 대예보는 온·오프라인에서 22명의 아티스트 83점의 디지털 컬렉션을 동시에 전시해 젊은 아티스트를 지원하고 예술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컬렉션을 제공한다.
디지털 소장품 코너 일부 출품작 감상 디지털 소장품 코너 일부 출품작 감상‘流行符号’作品专区部分参展作品欣赏
2022년 공공 예술 프로젝트:
푸른 행동—전 국민 운동 "예"가 시작된다.
공공예술+전 국민운동으로 건강 긍정적 에너지 전달
대예박이라는 예술성사에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지난 8월 말, 대예박은 푸른달, 대예박소아아트센터와 공동으로 공공예술프로젝트 '블루행동-전국민운동 '예'를 시작, 3-18세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운동 주제 창작물 공모와 함께 시작했다.전국 대중을 대상으로 러닝 트랙을 모집하고 '러닝' 작업을 수행합니다.이것은 대중과 협력하여 더 나은 삶을 건설하고 자기 건강 관리를 옹호하는 공익 활동이며 '예술 + 스포츠' 방식을 통해 대중이 운동에 참여하도록 장려하고 건강한 스포츠의 생활 방식을 느끼고 긍정적인 생활 개념을 느끼고 더 많은 청춘, 건강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합니다!
프로젝트는 후베이 방송 음악 방송부와 우한시 소년 어린이 도서관의 홍보 지원 및 우한 현지 다소의 예술 기관의 긍정적인 호응을 얻었다.현재 공동 창작 단계는 성공적으로 끝났으며 '스포츠 테마 창작'에 선정된 우수 작품은 이번 그랜드 아트 엑스포 공공 예술 코너에 전시될 예정이다.런닝' 참가자들이 제공한 러닝 트랙도 예술가의 2차 창작으로 흥미로운 상호 작용 장치가 되어 현장 관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또한 올해 대예박 현장에서는 전문예술가이드, 예술낙서, 보물찾기, 인물화, 판화탁인, 부모자녀창예 등 참여형 공공체험프로그램이 펼쳐져 예술팬과 관객의 현장체험을 풍부하게 할 예정이다.
제3회 대학생 아트페어(우한)주요 전시구역 설치
· 종합전시장 / 유화·국화·판화·종합재료·조각/장치·기타(멀티미디어 영상촬영, 수채화 삽화, 드로잉, 디지털 회화 등
· UP GOING 새로운 예술세력-대예보×중국 가덕 테마존
· 호북미술학원 회화학원 작품 코너
· 신수묵 구역
· 사실적인 차원—청년 예술가들의 사실적인 작품 코너
· '유행 기호' 작품 코너
· 디지털 소장품 코너
· '블루 액션-전국민운동 '예'가 일어나다' 공공예술 코너
전시 기본 정보
2022 제3회 대학생 아트페어(우한)
개막시간 2022년 10월 29일 15:00
2022년 10월 29일 - 11월 6일
개관시간 10:00-18:00 (*매일 17:00 입장정지)
전시장소는 우한국제컨벤션센터 1, 2층(우한시 장한구 해방대로 696호)이다.
입장권 60위안/장(1.4미터 이하 어린이는 무료)
교통안내
지하철은 1호선 우의로역 B출구, 1호선 리지베이루역 C출구, 2호선 중산공원역 B1/B2출구이다.
버스: 징한대도 우의로역/징한대도 우상로역, 해방대도 중산공원역, 해방대도 우전역.
주최 기관인 대예박
우한 대학 동문 기업가 친목회
후베이성추상연합회
협찬 업체 광동금성문화예술기획유한공사
광둥성 광둥성 광둥성 홍콩 마카오 협력 촉진회 문화 전파 위원회/지상 미디어
수석 스폰서 블루문
스페셜 스폰서 불스그룹 중가캐피탈
학술지원중앙미술학원/중국미술학원/칭화대미술학원/쓰촨미술학원/광저우미술학원/시안미술학원/루쉰미술학원/톈진미술학원/후베이미술학원/상하이대상하이미술학원/ 윈난 예술대학/뉴질랜드 오클랜드 대학교 일람미술대학
전략적 협력 기관 야부 예술 재단
대예박 지정 공모 협력 플랫폼 연구품집
미디어 애트넷 특별 지원
합작미디어갤러리 / 왕이아트 / 아창아트넷 / 아트중국어넷 / 인민아트넷 / ART POWER 100 / 절대예술 / 모던산소분 / 예견ART / 재예앱
티켓 파트너 보리 / 메이猫 캣츠아이
2022 제1회 화성조류예술제
2022년 11월 4일 - 11월 6일
개관시간 10:00-18:00 (*매일 17:00 입장정지)
전시장소는 우한국제컨벤션센터 2층(우한시 장한구 해방대로 696호)이다.
입장권 60위안/장(1.4미터 이하 어린이는 무료)
교통안내
지하철은 1호선 우의로역 B출구, 1호선 리지베이루역 C출구, 2호선 중산공원역 B1/B2출구이다.
버스: 징한대도 우의로역/징한대도 우상로역, 해방대도 중산공원역, 해방대도 우전역.
주최 기관인 대예박
전략적 제휴 블루문
파트너 초하한가/장성후이
1인 미디어 우한 독점 지원 / iWuHan
특별히 감사드리며, 지상파 방송사에 감사드립니다.
티켓 파트너 보리 / 메이 캣츠아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