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2018 ~2019년도 전국상의 자격검정 시험문제지 보관장소 보안시스템 운영
2. 용역기간 : 2018. 1. 1 ∼ 2019. 12. 31 (2년)
3. 운영장소 : 전국상공회의소 69개 정기문제지 및 53개 상설문제지 보관장소
4. 용역내용
- 시험문제지 보관장소의 방범
- 감지설비의 이상 감지시 긴급출동 조치
- 매월 1회 감지 설비 점검
- 시험문제지 입고기간 중 보안시스템 개폐현황 관리
5.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최저가 낙찰)
6. 입찰등록 마감일시 : 2017. 12. 4(월) 11:00
7. 입찰서류 접수처 : 대한상공회의소 총무팀 (19층) * 방문접수
8. 입찰등록업체 현장실사 : 2017. 12. 5(화)
9. 입찰일시 및 장소 : 2017. 12. 11(월) 15:00, 자격평가사업단 회의실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39 상공회의소회관 4층)
10. 입찰보증금 : 견적금액(부가가치세 포함)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납부해야 함
11. 입찰참가자격
- 상공회의소 회원으로서 회원의 의무를 이행한 업체
※ 회비 미부과 업체는 임의회원 가입후 입찰 참가
- 경비업법 제4조에 의거, 기계경비업무로 허가받은 업체 (별첨 선정기준 참조)
- 전국적인 영업소(지점 또는 지사)를 운영하는 업체
- 문제지 보관지역(각 상공회의소)과 동일지역(시, 군)내 전체 80% 이상의 영업소(지점 또는 지사)를 확보하여 운영하고 있는 업체
- 문제지 보관지역에 최소 1대 이상의 긴급출동차량 확보 및 등록업체
- 당해년도 금융거래상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입찰공고일 기준)
12. 입찰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소정양식)
- 상공회의소 회원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대리참석시)
- 전국 영업소 현황 1부 (영업소의 소재지, 영업소별 상시종업원수 명기)
- 지역별 긴급출동 지정차량 등록확인서 1부
- 직전 2개년도 표준재무제표(세무서 발행) 1부
- 재무제표상 부채현황내역서 1부
- 특수관계부존재각서 1부 (소정양식)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 세부견적서 1부
13.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ㅇ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 무효로 처리한다.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 입찰서 등 구비서류가 그 도착일시까지 소정의 입찰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 입찰보증금(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여러 개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여러 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 기타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위조․변조․허위작성한 자
※ 무효처리된 입찰에 대해서는 계약체결 이전에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 결정통보를 취소한다. 또한 부당하게 낙찰받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후라도 원칙적으로 해당 계약을 해제(해지)한다.
14. 기타사항
- 본계약체결은 사업자 선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체결해야 함
- 입찰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있음
단, 이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대한상공회의소 회계규정에 따름
15. 문의처
- 대한상공회의소 총무팀 (전화 : 6050-3208, 오선희 과장)
- 대한상공회의소 자격평가운영팀 (전화 : 6050-3766, 김해균 차장)
유첨 : 1. 용역업체 선정기준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특수관계부존재각서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함
2017. 11. 24
대 한 상 공 회 의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