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산행기 성수지맥 2차 성수고개에서 봉화산/매봉/지초봉/원통산 지나서 학정마을고개
덩달이 추천 0 조회 123 19.02.28 09:01 댓글 13

• 19.02.28 09:47

첫댓글 어제의 선수들이 다시 뭉쳤네요.. 보기 좋으며, 덕분으로 호남의 명산들을 떠올려봅니다.

• 작성자 19.02.28 13:56

한ㅂㄴ에 가기는 부담되고,두번에 가기는 억울해서~~산친구들 덕분에 겨우 완주하고 왔습니다,.같이 걸으면 이야기도 나누고 여기저기 안보이던 것들도 보이더라고요,

• 19.02.28 09:58

후반부 두만-무제-지초-원통 + 백련산을 10년전에 했었네요~ 덕분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슴다 ㅎ

• 작성자 19.02.28 13:57

앞에서 기다려주시면서 걸어서 겨우 쫓아갔습니다.고맙습니다.3월2째 주에 졸업하러 가는데,여건이 허락되시면 같이 가시면 고맙겠습니다.

• 19.02.28 10:54

즐겁고,행복한 산행을 함께 해서 감사 말씀을 올립니다..^^

• 작성자 19.02.28 13:58

원~~별 말씀을.어느 산길을 가시더라도 잘 헤쳐 가실텐데요.덕분에 편안하고도 안전하고 즐겁게 산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19.02.28 13:34

백련산이 올라보고싶게 생겼네요.
    아니 뒤풀이도 안허시공~ ㅋㅋ

• 작성자 19.02.28 15:30

백련산이 늠름하게 보이더라고요.정상부에는 강우량 측정소가 생겼다고하지요.

• 19.02.28 12:18

10년 전 없던 되재 이후 삼봉산 능선 군부대 철망
    그러니 몇 년 지난 산행기는 도움이 안 됩니다 ^^

• 작성자 19.02.28 15:32

광인님 산행기는 멀고도 가까운 곳들의 보망이 다 담겨있어서,후답자들에게는 소중한 길라잡이가 됩니다.

• 19.02.28 12:45

용필이가 꺼이꺼이 우네요...

• 작성자 19.02.28 22:01

전에 서대전역에서 1시17분 새마을호로 타고 땅끝 기맥을 가던 생각이 납니다.산행하느라 여기저기 쏘다니는 것이 여행같기도 하고요.
    그래도 서대전역에서 이어폰을 끼고 듣던 순간이 참 그럴싸 했습니다.

• 19.03.05 12:39

네분이서 갔네요, 즐거운 산행이었겠네요,
    중간에 어슴프레 보이는 고덕산과 내동산, 오랜만에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