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카페에 농구 아닌 글을 올려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농구는 실력이 안돼 보는 것만 좋아합니다.
전 평소 달리기를 취미삼아 운동하고 있습니다. 작년 6월부터 무작정 5km 뛰기 시작해서 나이키 러닝 어플 기준으로 누적 1,350km를 뛰었네요.
달리기를 꾸준히 하다가 공식 대회를 나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울산 태화강 마라톤 10km 코스를 신청해서 오늘 공식 데뷔전(?)을 치뤘습니다.
첫 1km 페이스가 4:41이 나와 오버페이스인가 생각했는데 완주 때까지 잘 유지했습니다.
기념으로 ₩5,000 주고 메달에 레이저 각인도 했네요.
태화강변을 따라 뛰는데 날씨도 좋아 처음 뛰는 장소였지만 기분좋게 운동했습니다.
다음 주 대구 10km 마라톤 한 번 더 뛰고 4월 21일 부산 하프 마라톤에 도전하려고 합니다.
PS. 그런데 나이키 러닝 어플과 실제 거리는 차이가 있네요.
300m 더 뛰었다고 생각하면 47분 정도 나오겠네요.
첫댓글 농구말고도 다양한 스포츠 글 올라오는거 무조건 환영합니다 ㅎㅎ 첫 공식대회 도전 성공하신거 축하드리고 하프마라톤도 꼭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태화강 풍경 좋은데 달리면 힘드니까 즐기셨는지는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태화강 국가정원 정말 관리 잘 돼서 좋더군요. 달릴 맛이 났습니다.
대박 너무 멋진걸요? 런닝화는 어떤걸 신으시나요? 이제까지 신으셨던 런닝화중 최고는 뭐였나요?
하프마라톤 응원합니다!! 할 가치가 충분히 있어요
감사합니다. 가장 최근에 나이키 알파플라이2를 구했는데 아직 달리진 못했고 오늘은 베이퍼플라이3 신고 달렸습니다. 가볍고 좋은데 저한테는 맞는 듯 합니다. 단점은 가격이 다소 비쌉니다.
@Malong 감사해요. 가격은 늘 단점이죠 뭐 ㅎㅎㅎ
어우야.. 4분대시네요ㅎㄷㄷ 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맨날 혼자 뛰다가 여러 사람과 같이 뛰다보니 경쟁심이 생겨 첫 대회치고는 제 기준으로 괜찮게 나온 것 같습니다.
어우.. 농구카페에 맨날 먹는 사진만 올리는 저도 있어요. 글은 늘 환영입니다!!!! ㄷㄷ 기록 머선일이에여 대단하세요
감사합니다. 농구를 잘했으면 좋겠지만 제대로 배워본 적도 없고 해서 늘 즐겨보는 NBA로 대리만족하고 있습니다. 오늘 기록은 평소 야외에서 연습하던 거보단 잘 나와서 저도 사실 좀 놀랐습니다.
나이키 NRC 어플 정확도가 너무 떨어지더라고요. 그래서 워치로 바꾸고 NRC랑은 이별했네요.
애플 워치도 같이 했는데 비슷한 거리였습니다. 아무래도 둘 중 하나는 거리가 잘못된 거 같네요.
엄청빠르시네요 대단하십니다 전지금뛰면 한시간넘을것같은디 ㅋ
과찬이십니다. 저보다 빠른 분들도 많아서 어디가서 자랑할만 한 실력은 아닙니다.
기록 ㅎㄷㄷ 잘 뛰시네요. 저는 십키로 한시간 언더가 목표인데ㅋ 담주 경주 벚꽃 뛸건데 자신이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실 입상권과는 거리가 멀지만(오늘 10km 우승은 35분대더군요.) 처음 공식대회를 경험한 게 좋았습니다.
10킬로
대단하십니다
평소에 나름 연습을 꾸준히 해서 연습한 것 대로 결과가 나온 것 같네요.
축하드립니다. 누적 마일리지가 지금 당장 하프 뛰셔도 전혀 무리 없을거 같습니다. 즐런!!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하프 도전하려고 신청했는데 목표는 1시간 50분 안으로 들어오는 것으로 정했지만 무리해서 뛰지는 않으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