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친이신 유석 조병옥 박사님 이나 대표님께서 정암 할아버님의 후예답게 국가와 민족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시며 대표님께서는 미스터 쓴소리로 당내외에 정평이 나있으며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기보단 만인을 위해서 일하신다는 깨끗한 정치인 으로 많은 국민들로 부터 추앙받고 있음을 저또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대표님을 존경해왔습니다.
조선조 중종때 정암 할아버님께서 시대를 잘못 타시고 태어나시어 온국민이 평등하게 잘살수있는 세상을 만들고자 개혁을 추진하시다가 기득권 세력에게 주초위왕 음모(기묘사화)에 휘말리어 당신의뜻을 제대로 이루지못하시고 비명에 가신 사실을 역사를 통하여 배우고 또한 잘아시리라 생각합니다.
이토록 우리가계 집안에서는 불의와 절대로 타협하지 아니하고 설사 자신이 조금 춥더라도 곁불은 절대 쪼이지 아니한다는 조가의 자부심으로 평생을 살아오고 있습니다.
금일 대표님께서 주축이되여 대한민국 헌정사상 초유의 대통령 탄핵을 발의 하시는 모습을 접한 저로서는 대단히 유감 스럽게도 대표님에게 후한 점수를 드릴수가 없습니다.
과연 누구를 위한 탄핵인지 대표님께 되묻지 않을수 없습니다. 민의를 제대로 파악하시고 계신건지 아님 이판사판으로 정국을 회오리 바람속으로 들어밀어 모두가 공멸 하자는건 아니시겠지요?
지금이라도 늦지 않으셨습니다.늦었다고 판단 되여질때 다시시작하는것이 가장빠른 현명함이라는것 또한 대표님께서도 잘아시리라 생각 됩니다. 여기서 이제 그만 멈추십시요.명분도 실리도 없는 자충수를 두시는것이 가장 어리석음임을 왜 깨닫질 못하시는지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지난번 대표님께서 따논 당선인 자신의 지역구를 버리시고 불모지인 대구로 옮기시어 출마하신다는 발표때에는 신선한 충격으로서 과연 대표님 다운 큰그릇의 모습을 보고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었습니다.
부디 옹졸함을 멀리하시고 대인으로서 정도와 대도를 향해 당당하게 꿋꿋이 걸어 가시면 대표님에게도 언젠가는 반드시 좋은 시대가 도래할것임을 믿어 의심치 아니합니다.
까마귀와 잡귀신들이 들끌는 무리속에서 아마도 잠시나마 대표님께서도 오염되신것이 아니가 생각 되여집니다.지하에 계신 정암 할아버님에게 조금도 누가되지 아니하는 후손이 되어 주십사하는 간절한 부탁을 마지막으로 이만 필을 놓고자합니다.
첫댓글 귀신이 씻나락 까먹는 소리하고 있네 XX넘 일국의 대통령이란 사람이 앞서지켜야될 법안지키고 꺼꾸로 법을 바꿔야 된다니.또 솔직이 대선전에 인기없고 힘없으니 돈안줘서 못받았지 안받은건가?당선후 측근들 한짓듣 보니 한나라당 열배는 더해먹었을것 갇더라.볼것없다 싹수노란넘은 빨리 짤라아 국민이편해.후우..열받
인기있고 힘있으면 더 안받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알아서 준것도 아니고 요구해서 받은게 얼만데 그러십니까? 자숙해야죠..계속 남 허물만 챙기니 인기가 떨어지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