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담당자 입니다.
< E.L.F. - 2기 > 가입 입금 오류자 추가 확인 작업이 모두 완료되었으며
이 분들은 9월 28일(월) 오전 중으로 회원승인이 완료될 예정이니
9월 28일 승인 상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9월 28일 회원승인 확인을 하시면 오류자 메일을 보냈음에도
승인이 안된 경우나 본인은 오류자가 아닌데 승인이 안되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줄로 생각됩니다. 그런 분들에겐 특히나 중요한
내용이오니 아래 회원 승인 절차에 대한 안내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 필.수.확.인.사.항. >
1. 정확히 입금하셨는데, 아직도 업데이트가 되지 않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가장 근본적인 문제는 저희 측에 고유번호로 입금을 해야 함을 공지하였음에도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여 무엇이 잘못된지 모르고 계신 분들이 대다수이기 때문입니다.
(현재, 입금오류자 중 업데이트 완료 되신 분들 중에서도 상당수 있었으며
정확히 입금했는데 혹시 몰라서 메일 보냅니다~ 하시는 분들도 오류자였습니다.
너무 많았기에 따로 답변을 못드렸을 뿐이지 메일 주신 모든 분들 오류자 맞습니다. ㅠ_ㅜ)
ex) ① 은행원을 통한 무통장 입금 시, 적요에 숫자 기입자는 오류자 입니다.
저희 쪽에서 확인을 하게 되면 이름으로 입금되어있답니다.
(현재 파악된 곳은 농협으로 추정됩니다.)
② ATM기기를 이용하여 보내신 분들 대부분 고유번호 입금이 되지 않았습니다.
③ 인터넷뱅킹 이용하신 분들~ 내통장과 수취인통장표시내용이 바뀌었습니다.
내역 확인 바로 해주세요~ 동명이인일 수 있으나 고유번호로 입금하지 않은
전국의 '이정아' 가 너무나 많습니다. (국민은행 기준으로 설명드렸습니다.)
입금 내역을 다시 확인 해주세요~
④ 이름으로 입금하신 모든 분들~ 네~ 입금오류자 맞습니다. 맞고요~
반드시 발급 받으신 고유번호를 확인하신 후, 입금오류자 메일 보내주세요~
(고유번호 저희 측에 문의하셔도 확인 불가합니다~ My Account 에서 확인 필수!!)
⑤ E.L.F. 2기 코드 번호는 E****** 로 영문+숫자로 구성된 7자리 입니다.
(공지로 코드번호는 안 밝히고자 했으나 아직도 이해 못하시는 많은 분들로
인해 밝힙니다 ㅜ^ㅠ)
본인 임의로 S , J , ㄷ 자로 앞 영문을 바꾸거나 6자리 숫자의 앞 숫자를 임의로
변경 및 빼버리신 모든 분들,, 입금오류자 입니다.
⑥ 한국 거주하시는 외국인 분들(특히 ,중국인 분들)
입금자명이 중국이름의 한글표기이거나 영어일 경우, 정상적인 상태로
입금이 되지 않았습니다. 이 분들은 필히, 입금증을 첨부하여 메일 발송해주세요~
ㅡ> 위의 모든 경우, 그 외 제가 생각치도 못한 기타 경우 등등의 분들은
모두 오류자에 해당하니 영수증의 모든 내용과 대리인이 입금하거나
대리인 명의의 통장을 사용했을 경우, 입금자의 이름까지 기입하여
다시 입금오류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기간 : 9월 28일 ~ 10월 4일까지
* 메일주소 : superjr-help@hanmail.net
* 메일제목 : [입금오류] 입금일/거래시각/입금인행(지점)/입금자명/고유번호/연락처/입금방법/
- 예시 : [입금오류] 7월10일/17:21:12/농협(청담지점)/홍길자/E000000/010-000-1234/인터넷뱅킹/
* 메일내용 : 오류 내용에 대한 상세 설명
- 예시 : 입금 시 입금자명을 고유번호로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메일에 대한 회신 및 수신 확인은 해드리지 않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중복 메일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이체확인증(통장거래내역이 아닌 이체확인증)이 있는 경우,
파일 첨부를 해주시면 보다 빨리 확인작업이 가능합니다.
단, 입금내역이 모두 명시되어 있어야 합니다.
은행원을 통한 입금으로 이체증이 없는 경우, 입금한 은행에 가서
이체날짜와 대략의 시간을 말하면 복사본이 발급 가능하며
계좌이체(텔레뱅킹, ATM기계 이용)의 경우, 해당 통장 내역
예금주(첫장) 과 이체내역이 있는 면을 카피하시면 됩니다.
※ TIP. 은행 거래 안내
인터넷 뱅킹을 포함한 각종 은행 거래가 익숙하지 않은 분이 생각보다
너무 많이 계시기 때문에 메일 작성 시 필요한 내용을 간단하게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내용을 알고 있으시더라도, 다시 한 번 확인하셔서 불이익 받는 일이 없도록 해 주세요~!
ㄱ. 입 금 일 : 신청자가 입금을 완료한 날이며, 회원 가입 신청서 작성일이 아닙니다.
ㄴ. 거래시각 : 입금을 완료한 시간이며, 명세표나 영수증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확인 必!)
ㄷ. 입금은행 : 입금자(회원)가 이용한 은행입니다. (저희 측 예금주 소유의 통장이 아닙니다)
ㄹ. 예 금 주 : 회비가 입금되는 계좌 소유자이며, 회비 입금 시 보내는 사람
(입금자=회원=가입자)란에 기입하시면 확인이 불가합니다!
ㅁ. 입금자명(의뢰인) : 회비를 보내는 사람(회원가입 시 신청서를 작성한 사람)으로
회비 받는 통장에 기재되는 이름입니다.
ㅂ. 창구를 통한 무통장 입금 시에는 자유롭게 기재할 수 있으며, 은행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적요 또는 메모에 기재 시 받는 사람의 통장에는 기재되지 않으니
반드시 보내는 사람(입금자)란에 기입해 주세요!
ㅅ. ATM, 모바일, 인터넷 뱅킹을 통한 입금 시에는 본인이 직접 입금자명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반드시 받는 사람(수취인) 통장에 표시 내용에 본인의 고유번호를 기입해야 합니다.
본인 통장(보내는 사람)에 표시되는 부분에 고유번호를 기재할 경우,
받는 사람(팬클럽) 통장에는 고유번호로 입금되지 않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2. 입금오류자 메일을 발송했으나 승인이 안된 경우.
보내주신 메일의 입금 정보와 실제 계좌의 입금 내역이 불일치로 인해
승인이 불가한 것이니, 이 분들은 반드시 다시 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메일을 보내실 때, 입금날짜와 대략의 입금시간은 반드시 기입해주셔야 합니다.
특히, 입금날짜가 저희 측 입금정보와 다를 경우에는 회원확인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입금날짜를 대략 써주신 경우에는 해당 날짜에 입금을 하신 동명이인이 많아
어느 분인지 확인이 불가능하며, 임의로 업데이트 했을 경우 차후 다른 분이
본인 정보를 보내주셔도 저희 측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반드시 입금내역은 정확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3. 회원 승인 상태에 대한 안내.
회원이 승인(확인)되신 분들은 FanClub 홈페이지의
My Account 로그인 시, 승인상태가 "완료"로 표기 되어 있으며
My Account 로그인 시, 인증실패 되는 현상과는 무관합니다.
인증실패는 로그인이 되지 않는 현상이며
인증실패의 경우, My Account 페이지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재발급 받아 로그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4. 로그인 후, 상단에 있는 탈퇴 요청 및 탈퇴에 대한 버튼은 클릭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냥 한번 눌러보았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한 분씩 처리는 불가 하오니 본 공지 이후에는 절대 클릭하지 마시기바랍니다.
(현재, 탈퇴 버튼은 클릭이 되지 않는 상태입니다!!)
이 전 탈퇴 요청자들은 모두 정상상태로 변경할 예정이며
탈퇴 의사가 있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차후 따로 탈퇴 요청 기간을 드릴 예정이니
기간 내에 탈퇴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5. 본인의 고유번호가 아닌 타인의 고유번호로 입금한 경우.
① 이전 가입안내공지로 안내드린 것처럼 타인의 번호가 입금하신 경우,
잘못기입한 고유번호의 당사자가 입금을 하지 않은 경우가 많아
본인이 넣은 회비로 해당 번호가 승인이 되었기에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② 단, 원래 번호 주인이 가입비를 입금하여 해당 번호가 중복되어 입금된 경우는
해당 번호에 한하여 승인을 보류해두었기에 해당 번호에 대한 입금오류 메일이 확인되면
이번 오류자 승인기간에 승인을 해드렸습니다.
- 이번 회원가입은 동명이인 확인에 대한 번거로움과 보다 빠른 회원 확인을 위하여
고유번호 발급 후, 회원 승인을 하는 절차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번호를 잘못 기입하실 경우, 코드 자리 수가 다르거나 전혀 다른 문자, 숫자를 기입하였거나
번호가 중복 될 경우에는 입금내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지만 현재 발급된 번호에 한해
타인의 번호로 입금을 한 경우에는 확인 가능한 방법이 없기에 무조건 정상승인이 되며
정상 승인이 된 경우에는 따로 변경을 하거나 도움을 드릴 수는 없사오니 양해 바랍니다.
6. 입금기간을 놓쳐 입금만 못하신 분들.
회원가입은 입금기간 내에만 가능하였으며 입금계좌는 정지 상태이오니
따로 문의는 하지 말아주세요~
현재는 입금오류자 확인 기간입니다. 이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을 가지고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7. 메일을 보내주신 분들에 한해 정확한 정보로 저희가 확인이 가능하신 분들은
100% 업데이트 해드렸으며, 본인의 입금내역과 신상정보를 정확히 적지 않고
회원 확인만 요청하신 분들은 업데이트가 불가능하였습니다.
E.L.F. 2기 회원님들!!
공지로 안내된 내용은 길더라도 꼭 읽어주셔서
본인에 해당되는 내용은 숙지 후, 공지에 안내된 양식 그대로
메일 발송 부탁드립니다.
다른 곳에서 공지를 확인하시거나 지인에게 내용을 전달 받더라도
대략의 내용만 숙지하고 메일을 보내시면 확인이 불가능하여
회원 당사자가 두번, 세번 메일을 보내시는 번거로움 발생과 확인에 대한
상당 시간이 소요되오니 예전에 공지된 내용이라 하더라도 관련 공지는
체크하셔서 한 번 더 확인을 하시면 도움이 되실 수 있답니다.
매번 쉽게,, 보다 자세히 공지 하려는 생각에 공지내용이 길어지기에
지난 공지를 통해 안내된 내용은 재 공지되지 않사오니
공지 확인은 회원 분들의 의무 라고 생각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지 확인으로 인해 공식홈페이지도 한번씩 방문해주시구요 ^^;;
Super Junior Official Fanclub < E.L.F. - 2기 > 모집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Super Junior 를 위해 노력해주시는 팬 여러분들의
모습에도 항상 깊은 감사드립니다.
드림콘서트에는 펄 사파이어 블루의 물결~ 만들어 주실거죠? ^^
주말 잘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주의사항
- 공식 홈페이지의 공지 내용을 퍼 가실 때에는 원문 그대로 퍼 가시기 바랍니다.
- 공지 내용의 수정 및 변형은 불가하며, 그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