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진주재건축-조합원 평형확정. 둔촌주공-매물이 줄어드는 중
상급지중 과대 낙폭지역위주로 거래가 지속중에 있다.
잠실 진주미성의 경우 물건갯수가 워낙 적기 때문에 거래량 자체의 의미는 없을 것이다.
하지만, 둔촌주공 재건축의 경우 5월들어 10건이상 6월에도 벌써 20건이상 거래가 되는 중이다. 이제는 34평급의 경우 매물이 씨가 마르는 중이라고 할것이다.
잠실진주재건축은 조합에서 전체 통문을 보내서 거의 1순위에 평형신청이 되었음을 알려왔으나 가가호호별로 아직까지 정식 평형 결정의 통보는 안되어 있는 상태이다. 따라서, 잠실진주재건축을 매수할때는 평형의 결정이 윤곽이 확정된 상태에서 접근을 하기를 조언해본다.
벌써부터 큰평형을 찾는 수요는 있으나,,, 현재는 대형평형 매물이 없는 중이다.
잠실미성크로바 재건축은 조합내부적으로는 악재로 인해서 별재미는 없지만, "어차피 대마불사"가 아닐까?
최근 강남권 시장의 움직임과 낙폭과대지역의 가격대 회복 현상으로 그러거나 말거나 가격이 좋으면 매수를 하고자 하는 의욕치는 높아보인다.
연초와 3~4월 그리고, 6월하순으로 접어드는 상황을 볼때...
잠실권은 상승2파에 진입을 했고, 둔촌주공 재건축의 경우 상승 1파 마무리 장에 들어와있다고 할것이다.
여기서 힘이 더 뻗어 나간다면... 올림픽파크 포레온 37평.43평.50평에도 매수세가 유입이 될것으로 보여진다.
벌써... 개포주공 신축단지들은 이전고점 회복을 위해서 달려가는 중이다.
평형당 1억원에 육박하는 중이다.
.
원본보기 : https://blog.naver.com/datura3/223139408950
잠실진주재건축-조합원 평형확정. 둔촌주공-매물이 줄어드는중
잠실진주재건축-조합원 평형확정. 둔촌주공-매물이 줄어드는 중 상급지중 과대 낙폭지역위주로 거래가 지속...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