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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릭투웍스] Account Manager (전환형 인턴) 채용 ( ~ 1/4)
📌접수기간 : 21.12.21(화)~ 22.01.04(화)
📌고용형태 : 전환형 인턴
📌접수방법 : 이메일 지원(brictoworks@crevisse.com)
📌지원하기 : (클릭)
브릭투웍스는 어떤 곳인가요?
“기술, 그 이상의 가치를 함께 만듭니다.”
브릭투웍스(Brictoworks)는 크레비스의 기술제품사업본부입니다. 기술을 필요로 하는 곳에서 기술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 Customer Data Platform)을 개발하여 사회적으로 의미 있는 비즈니스의 성장을
지원합니다.
건강한 사회를 만들려면 비영리조직과 영리조직의 균형 있는 발전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모금시장은 그동안 그 중요도에 비해
충분한 기술의 혜택을 받지 못했습니다. 브릭투웍스의 첫 번째 제품인 도너스(Donus; Donate + Trust)는 더 많은 후원자와
비영리조직을 연결하는 ‘모금기술’ 이라는 카테고리를 정의한 기업용 SaaS입니다.
SaaS 출시 5년째를 맞은 도너스는 연간 2,000억 원이 넘는 기부금과 130만 명 이상의 후원자를 관리하는 서비스로
성장했습니다. 기술로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믿음을 갖고 함께 도너스를 만들어갈 동료를 기다립니다.
더 자세히 알고 싶어요!
회사와 제품에 대해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홈페이지]
- 도너스 서비스 소개: https://donus.org
- 브릭투웍스 사업본부 소개: https://careers.brictoworks.com/
- 크레비스 회사 소개: https://www.crevisse.com
[블로그, 기사]
- 도너스의 기술과 가치, 브릭투웍스
- 빅데이터 활용해 잠재 후원자 발굴… 모금도 이젠 기술력이다, 더나은미래
- 내 기부금이 잘 쓰이고 있을까? 걱정마세요, '도너스'가 알려드려요, 조선일보
- 크레비스파트너스, "세상을 향한 아름다운 혁신을 함께 만듭니다", 라이프인
- 압도적으로 강해야 진짜 임팩트 비즈니스, 중앙일보
어떤 기회가 있나요?
브릭투웍스의 어카운트 매니저는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제품을 세일즈하고, 나아가 고객이 제품을 잘 활용하며 만족하고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돕습니다. 그 과정에서 (1)B2B SaaS 고객 여정 곳곳에서 나타나는 고객의 다양한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하는 역량을 갖출 수 있고 (2)더 나은 고객 여정을 만들어가기 위한 가설들을 직접 수립하고 검증해볼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더 많은 고객의 더 큰 성공을 통해서 비즈니스 가치의 극대화에 기여하는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1개월: 팀, 제품, 고객을 이해하는 온보딩 기간]
- 팀 문서들을 살피고 팀 미팅에 참여하면서 브릭투웍스 팀의 지향점과 동료들을 파악합니다.
- 실습 과제를 수행하면서 제품의 기초를 파악합니다.
- 업무 문서를 숙지하면서 기존 업무 프로세스를 이해합니다.
- 기존 세일즈/CS 업무 이력을 살피고, 미팅에 참여하며 고객을 만납니다.
[3개월: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문제 정의와 해결 역량을 갖추는 기간]
- 고객별 세일즈/CS 업무를 직접 수행하고 피드백을 받으며 지식과 스킬을 쌓습니다.
- 데이터 이관과 같은 집중적인 온보딩 업무를 통해 제품 및 고객에 대한 이해를 한 단계 높입니다.
- 제품의 마케팅 현황을 분석하고 개선안을 도출해 팀과 공유합니다.
[6개월: 더 많은 고객을 체계적으로 다루는 역량을 갖추는 기간]
- 고객용 콘텐츠 및 템플릿을 제작하며 고객이 제품의 진정한 가치를 더 효과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고객 의견을 수집 및 관리하는 절차를 수립/운영하며 팀-제품-고객의 관계를 촉진하는 역할을 합니다.
- 세일즈/CS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실행하며 팀의 생산성을 높입니다.
[12개월: 나의 커리어와 팀의 성장을 위한 전략을 추진하는 기간]
- 고객의 제품 사용 역량을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 고객 확보/유지/증액 전략 수립 및 실행에 적극 참여합니다.
- 고객 관리 방법론을 도출하고 팀에 공유해 활용합니다.
인재상을 알고 싶어요
- 성장 지향: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것을 지향합니다.
- 고객 중심: 더 큰 고객가치를 만들기 위해 선택과 집중을 추구합니다.
- 높은 문제 해결력: 문제를 정확하게 정의 / 분석 / 구조화하며 적합한 해결책을 도출합니다.
-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복잡하고 생소한 내용을 쉽게 전달하고 관심과 구체적인 행동을 이끌어냅니다.
- 신뢰를 얻는 파트너: 내부 구성원 / 외부 고객과 좋은 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합니다.
지금 지원하세요!
[근무조건]
- 직무: Account Manager (전환형 인턴: 3개월 근무 후 전환여부 결정)
- 근무시간: 유연근무제 (9~18시 / 10~19시/ 11~20시)
- 근무지: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88 노벨빌딩 4층 (약도: http://naver.me/5Kl8efnJ)
[지원기간]
- 지원서류 접수기간: 1월 4일까지
* 서류접수 마감 후 1주일 이내에 이메일로 합격여부를 안내해 드립니다.
[지원서류]
다음 서류를 자유양식으로 작성하여 brictoworks@crevisse.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서류 필터링을 위해 이메일 제목에는 반드시 ‘[지원서: AM]’ 이라고 말머리를 달아주세요.
- 이력서 (필수)
- 에세이 (필수)
> 문항1. 향후 5년 동안의 Career Path는 무엇이며 브릭투웍스와 함께 성장하고 싶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 문항2. 지원하는 업무에 있어 자신의 강점은 무엇이며, 강점을 발휘했던 경험을 알려주세요.
[채용절차]
1) 서류심사: 이력서, 에세이
2) 1차면접: Business Case Interview
3) 2차면접: Fit Interview
4) 3차면접 or 레퍼런스 체크: 필요 시 진행
[문의처]
- 담당자: 박찬진 팀장
- 전화번호: 070-4858-6967
- 이메일: chanjin.park@crevis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