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새해 첫 이달의 도넛 선봬
'크래프트' 크림치즈 활용한 도넛 2종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새해 첫 이달의 도넛 2종을 출시합니다.
던킨은 새해를 밝게 웃으며 맞이하자는 의미를 담은 '크림치즈 스마일 (Cream Cheese Smile)'
슬로건과 함께 120년 전통의 미국 크림치즈 브랜드 크래프트社의 크래프트 크림치즈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블루베리.메이플월넛 조합으로 달콤하고 풍성한 맛을 살린
△블루베리 크림치즈필드 △메이플월넛 크림치즈필드 2종입니다.
'블루베리 크림치즈필드'는 상큼하고 달콤한 블루베리 크림치즈 필링을 채우고,
올해가 청사의 해인 것에서 착안해 푸른 빛이 떠오르는 보라 빛 슈가 파우더로 마무리했습니다.
'메이플월넛 크림치즈필드'는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치즈와 달콤하고 고소한 메이플 월넛을
믹스매치해 진한 크림치즈의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올해에도 매달 고객 트렌드에 맞는 새롭고 특별한 '이달의 도넛'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습니다.
<보건뉴스>
더미식 오징어라면, 한 달만에 200만봉 판매
"진한 오징어의 풍미와 쫄깃한 면발의 조화"
하림은 '더미식(The미식) 오징어라면'이 출시 한 달여 만에 누적 판매 200만 봉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더미식 오징어라면은 하림이 더미식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해물류 라면 제품으로, 출시 한 달여
만에 판매량이 200만 봉을 넘어섰고, 일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는 하루 만에 약 1만 봉이 팔리는 등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실제 온라인 쇼핑몰과 SNS에는 "진한 오징어의 풍미와 쫄깃한 면발의 조화가 좋아요",
"오징어 건더기가 쫄깃하고 맛있고 국물 맛도 진해서 밥 말아먹으면 더 맛있네요",
"그동안 먹어본 해산물 라면 중 최고예요"등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더미식 오징어라면은 주재료인 오징어와 새우.멸치.가리비.홍합.황태 등 5가지 해산물을 정성껏
우려낸 해물 육수에 국내산 무와 청양고추, 고춧가루를 넣어 시원하면서도 칼칼한 국물맛이
특징입니다. 면은 육수를 넣고 반죽해 고소한 풍미를 살렸으며, 동결 건조한 오징어를 건더기로
넣어 쫄깃한 식감을 더했습니다.
하림은 MZ세대를 중심으로 컵라면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추운 겨울철, 언제
어디서나 오징어라면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잇달아 선보였습니다.
특히 더미식 오징어라면 광고 캠페인은 더미식 브랜드 모델이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2' 주연 배우인 이정재를 비롯해 넷플릭스 인기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 1에 출연했던 인물들이 대거 카메오로 등장해 시청자로 하여금 광고 속 흑백요리사 셰프들을
찾아보는 재미를 더했습니다.
광고에 등장한 최현석 셰프와 중식여신 박은영 셰프, 크리에이터 승우아빠 등은 글로벌 스타 이정재를
보고도 아랑고하지 않고 오징어라면을 먹는 데만 집중해 웃음을 자아냈으며, 이정재의 품격있는
면치기와 최현석 셰프의 호쾌한 면치기가 이어져 화제가 됐습니다.
하림 관계자는 "기존 라면과 차별화되는 오징어 풍미 가득한 국물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더미식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라면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보건뉴스>
<참조:월간포장타임즈>